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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관리대장 고객불만관리대장 접 수 № 고 객 불 만 내 용 고 객 제품(기종)명 내 용 확 인 접수일자 담당 과장 조 치 사 항 원 인 조 치 사 항 조치부서 확 인 담당 과장
고객불만 관리대장
  • 서식명: 고객불만 관리대장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관리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88
  • 다운로드: 376
  • 문서번호: D04-52-92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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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고객불만 관리대장 서식] 고객불만 관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불만 접수일, 고객 정보, 불만 내용, 원인 분석, 처리 담당자, 조치 내용, 결과, 처리일자 등이 포함됩니다.
(Q) [고객불만 관리대장 서식] 고객불만 관리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고객이 제기한 불만 사항을 체계적으로 접수, 처리, 결과 기록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과 CS 이력 관리에 활용됩니다.
(Q) [고객불만 관리대장 서식] 고객불만 관리대장은 누가 작성하고 어디에 활용되나요?
고객응대팀 또는 CS 부서가 작성하며, 정기적으로 품질관리팀 또는 경영진에게 보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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