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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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대책보고서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관리대장접수 № 건명 접 수 일 자 고 객 제 품 명 기 종 명 판 매 일 자 년 월 일 년 월 일 문 제 점 원 인 대 책 시 한 담 당 비 고 배포처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 서식명: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관리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61
  • 다운로드: 313
  • 문서번호: D5E-FA-92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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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어떤 상황에서 작성되나요?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고객으로부터 접수된 불만에 대한 원인 분석과 해결 방안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내부 보고 또는 개선 자료로 활용될 때 작성됩니다.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불만 내용,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 발생 원인, 대응 조치, 향후 방지 대책, 담당 부서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불만 발생 직후 또는 정기 CS 회의 전에 작성되어 품질관리팀이나 경영진에게 제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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