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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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대책보고서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관리대장접수 № 건명 접 수 일 자 고 객 제 품 명 기 종 명 판 매 일 자 년 월 일 년 월 일 문 제 점 원 인 대 책 시 한 담 당 비 고 배포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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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어떤 상황에서 작성되나요?
-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고객으로부터 접수된 불만에 대한 원인 분석과 해결 방안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내부 보고 또는 개선 자료로 활용될 때 작성됩니다.
-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불만 내용,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 발생 원인, 대응 조치, 향후 방지 대책, 담당 부서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불만 발생 직후 또는 정기 CS 회의 전에 작성되어 품질관리팀이나 경영진에게 제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