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처리결과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고객불만 처리결과서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고객불만 처리결과서 고객불만 처리결과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관리대장접수 № 건명 접 수 일 자 고 객 제 품 명 기 종 명 판 매 일 자 년 월 일 년 월 일 문 제 점 원 인 실시일자 처리결과 담 당 비 고 품질보증부서 확인 부장 과장 담당 배포처
고객불만 처리결과서
  • 서식명: 고객불만 처리결과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관리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13
  • 다운로드: 300
  • 문서번호: 2B1-09-92556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HWP 다운로드 WORD 다운로드

자주 묻는 질문 (FAQ)

(Q) [고객불만 관리대장 서식] 고객불만 관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불만 접수일, 고객 정보, 불만 내용, 원인 분석, 처리 담당자, 조치 내용, 결과, 처리일자 등이 포함됩니다.
(Q)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양식]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양식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양식에는 접수일자, 고객명, 불만 내용, 발생 경위, 원인 분석, 조치 내용, 처리 담당자, 완료 여부 등이 포함됩니다.

전체 FAQ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