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처리요청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재 담당 과장 부장 관리대장접수 № 건 명 접수일자 고 객 제품(기종)명 판매일자 회답요망일자 년 월 일 년 월 일 년 월 일 크 레 임 상 세 내 용 품질보증부서 확인 부장 과장 담당 문 제 점 원 인 조치 요망사항 비 고 배포처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 서식명: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관리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77
  • 다운로드: 343
  • 문서번호: 3E9-C8-92555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HWP 다운로드 WORD 다운로드

자주 묻는 질문 (FAQ)

(Q) 출하는 누구에 의해 언제 처리되나요?
(A) 보통 생산팀 또는 물류팀에서 출하를 실행하며, 출고 일정에 따라 고객 요청일 또는 계약일에 맞춰 처리됩니다.
(Q) 고객불만 관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A) 불만 접수일, 고객 정보, 불만 내용, 원인 분석, 처리 담당자, 조치 내용, 결과, 처리일자 등이 포함됩니다.
(Q)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양식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A)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양식에는 접수일자, 고객명, 불만 내용, 발생 경위, 원인 분석, 조치 내용, 처리 담당자, 완료 여부 등이 포함됩니다.

전체 FAQ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