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보험 실업 인정 신청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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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호서식] [별지 제○호서식] (앞쪽) 고용보험실업인정신청서 처리기간 ○ 일 ※ 뒤쪽의 기재요령을 읽고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신 청 인 ① 성 명 ② 주민등록번호 (수급자격자) ③ 주 소 (전화 : ) ④지정된 출석일(실업인정일) ⑤ 실업인정 신청 기간 ~ ⑥지 급 계 좌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⑦실업인정 신청기간중 취업한날이 있습니까? (부당해고 구제 신청에 의해 복직된 경우 포함) ○. 예(취업일 : 총일수 : ) ○. 아니오 ⑧실업인정 신청기간중 부업 또는 보조업무에 종사한 날이 있거나 이에 따른 소득을 수령하기로 예정된 경우가 있습니까? ○. 예(부업등 보조업무종사일 : 총일수 : ) ( 일)분의 소득( 원)을 ( 월 일)에 수령(예정) ○. 아니오 ⑨최근에 국민연금의 (특례)노령연금을 지급받은 적이 있습니까? ○. 예 ( 지급일 . . . 금액 ) ○. 아니오 ⑩실업인정 신청기간중 사업체의 구인에 응모한 적이 있는 경우에는 다음칸을 기재하십시오 (기재사항
고용 보험 실업 인정 신청서
  • 서식명: 고용 보험 실업 인정 신청서
  •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 고용노동부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1163
  • 다운로드: 1578
  • 문서번호: D3-FO-68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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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고용 보험 실업 인정 신청서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실직한 근로자가 구직활동을 증명하고, 실업급여를 지급받기 위해 고용센터에 제출하는 필수 서류입니다.
(Q) 신청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인적사항, 구직활동 내용, 교육 참여 여부, 구직활동 증빙자료 등을 포함해야 합니다.
(Q) 고용 보험 실업 인정 신청서는 언제 어디에 제출하나요?
지정된 실업인정일에 맞춰 관할 고용센터에 방문하거나, 온라인 워크넷을 통해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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