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보험실업인정신청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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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실업인정신청서 [별지 제○호서식] (앞쪽) 고용보험실업인정신청서 처리기간 ○ 일 ※ 뒤쪽의 기재요령을 읽고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신 청 인 ① 성 명 ② 주민등록번호 (수급자격자) ③ 주 소 (전화 : ) ④지정된 출석일(실업인정일) ⑤ 실업인정 신청 기간 ~ ⑥지 급 계 좌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⑦실업인정 신청기간중 취업한날이 있습니까? (부당해고 구제 신청에 의해 복직된 경우 포함) ○. 예(취업일 : 총일수 : ) ○. 아니오 ⑧실업인정 신청기간 중 부업 또는 보조업무에 종사한 날이 있거나 이에 따른 소득을 수령하기로 예정된 경우가 있습니까? ○. 예(부업등 보조업무종사일 : 총일수 : ) ( 일)분의 소득( 원)을 ( 월 일)에 수령(예정) ○. 아니오 ⑨최근에 국민연금의 (특례)노령연금을 지급받은 적이 있습니까? ○. 예 ( 지급일 . . . 금액 ) ○. 아니오 ⑩실업인정 신청기간중 사업체의 구인에 응모한 적이 있는 경우에는 다음 칸을 기재하십시오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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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실업인정신청서는 언제 어디에 제출하나요?
- (A) 실업급여 신청 후 고용센터에서 안내받은 실업인정일에 맞춰 고용센터를 방문하거나 워크넷을 통해 온라인 제출합니다.
- (Q) 실업인정신청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A) 실업인정신청서는 실업급여 수급자가 구직활동을 성실히 수행했음을 고용노동부에 인정받기 위해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서류입니다.
- (Q) 고용보험법 시행규칙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A) 고용보험의 운영과 관련된 세부 규정을 명시한 문서로, 고용보험 가입, 실업급여, 사업주 신고 등에 대한 절차를 안내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