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체불 및 지연지급 확인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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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체불 및 지연지급 확인서 임 금체불 및 지연지급 확인서 사업장 ①사업장관리번호 ②사 업 장 명 칭 ☎ ③소 재 지 ④대 표 자 ⑤주민등록번호 피보험자 ⑥ 성 명 ☎ ⑦ 주민등록번호 ⑧ 퇴 사 일 자 임금체불(지연지급) 내 역 ⑨ 구 분 총임금액 지급한임금 미지급임금 정해진 임금지급일 실제 지급일 임금체불 사 유 상기사항을 서술함에 있어 사실 임을 확인합니다. ○ 년 월 일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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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임금체불 및 지연지급 확인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임금 지급이 지연되거나 체불된 사실을 공식적으로 기록하여 근로자와 사업자 간의 합의된 내용을 명확히 하는 문서입니다.
- (Q) 임금체불 및 지연지급 확인서 작성 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 체불 금액, 지급 예정일, 지연 사유, 지급 일자, 근로자 서명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임금체불 및 지연지급 확인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해당 서식은 인사부서나 노무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체불된 임금 지급 계획을 기록하고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