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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모 품 대 장 수 급 실 적 및 계 획 분 기 별 ○/○ ○/○ ○/○ ○/○ 계 "정부물품 분류번호" 품 명 규 격 단 위 최대재고 회 계 전년도 실적 금년도 계획 금년도 실적 년월일 정리구분 수 입 "출 급 량" "재 고 량" 통계부서별 출급내역(청구번호/수량) "증빙서 번 호" 단가 수량 금액
소모품 대장
  • 서식명: 소모품 대장
  • 카테고리: 부서별서식 > 총무
  • 서식포맷: XLS
  • 조회수: 1072
  • 다운로드: 1836
  • 문서번호: 69-AB-72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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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소모품 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소모품 대장은 회사 내 소모품의 입출고 현황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여 재고파악과 비용통제를 가능하게 하는 문서입니다.
(Q) 작성 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품목명, 입고일자, 출고일자, 수량, 재고 수량, 사용 부서, 담당자, 비고란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Q) 이 서식은 누구에게 보고되나요?
총무부서 또는 자산관리 담당자에게 정기적으로 보고되며, 예산 승인 시 참고자료로도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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