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산재 보험 적용 제외 확인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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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산재보험 적용제외확인서 고용 ○;산재보험 적용제외확인서 ① 사업장 개요 사업장명 대 표 자 소 재 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종류 ② 고용 ○;산재보험 적용제외 사유(해당사유에 v ) □ 사업개시이후 현재까지 근로자를 고용하지 않음 □ 근로자가 아닌 가족종사만으로 사업운영 □ 고용보험 적용제외 근로자만 고용하고 있음 ○; ○세이상인자 : 명 ○;월간 소정근로시간이 ○시간(주당○시간)미만인 근로자 : 명 ○;주간학생만 고용: 명 (다만, ○월미만 고용되는 일용근로자 및 생업을 목적으로 ○월이상 계속 고용된 자는 근로시간에 관계없이 적용대상임) ※ 산재보험은 고용보험적용제외근로자도 적용대상에 해당됨 □ 기타사유(구체적으로 기재바람) 위와 같이 적용제외사업장임을 확인하오며, 추후 근로자 고용시에는 채용일로부터 ○일이내에 고용 ○;산재보험관계 성립신고서를 제출하겠음을 확인합니다. ○ . . . 사업주: (인) 접 수 접수일자 . . . 접수번호 처리기간 처 리 선 람 .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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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4대보험 고용 산재 보험 적용 제외 확인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4대보험 중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의 적용 제외를 요청하기 위해 제출하는 공식 문서입니다.
- (Q) 4대보험 고용 산재 보험 적용 제외 확인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 정보, 보험 제외 요청 사유, 사업장 정보, 확인일자 및 서명 등을 정확히 작성해야 합니다.
- (Q) 4대보험 고용 산재 보험 적용 제외 확인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관할 근로복지공단에 서면 또는 전자신고 방식으로 제출하며, 제출 후 접수증을 보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