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사랑?감동의 테마파크 밀레니엄프라자 김천 밀레니엄프라자 완전 분양을 위한 이벤트 밀레니엄 이벤트 꿈 ○;사랑 ○;감동의 테마파크 밀레니엄프라자 ○. ○. 밀레니엄프라자 집객 극대화를 위한 이벤트에 들어가며 이번 밀레니엄 이벤트는 새롭고 특별한 최고급 가치의 근린상가 밀레니엄프라자의 분양에 시민 및 고객을 위한 적극적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붐업 조성 및 집객 극대화를 실현 할 수 있는 SP전략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상가 분양 홍보에 새로운 획을 긋는 세일즈 프로모션이 될 것이다. 시민들에게는 색다른 체험이 됨과 동시에 현장을 약○,○명 이상이 직접 방문 함으로써 밀레니엄 프라자 분양에 핵심 역할을 수행 할 것으로 확신한다 목 차 ○. 기획 배경 및 목적 ○. 행사 개요 ○. 행사 기본 방향 ○. 행사 기본 전개 ○. 행사 내용 ○. 행사 홍보 구상 ○. 행사장 설치 계획 ○. 예 산 ○. 기획 배경 및 목적 사회 문화적 환경 적극적S.P로 이벤트의 필요성 급증 건강한 볼
...거리의 부재 : 문화적 박탈감의 심화 문화향유공간 및 건전한 놀이문화 부족 밀레니엄프라자 누구나 쉽게 접하고 흥미를 느끼는 매개체를 이용 대형 이벤트 개최 일 반 시 민 최고의 쇼핑몰에 걸맞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사전 붐업과 홍보를 배가 하여 집객 극대화 단순 분양의 개념을 넘어서 시민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단위 프로그램으로 확대하여 시민들의 관심 증대와 선호도 상승 홍보의 시너지 효과 배가 사전 붐업 달성 ▼ 집객 극대화 ○. 행 사 개 요 현장에서 펼치는 사랑과 감동의 적극적 프로모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밀레니엄프라자 ○. 행 사 명 : 밀레니엄 이벤트 ○. 테 마 : 사랑과 감동의 테마공간 밀레니엄프라자 ○. 일 시 : 분양시기중(○일) 추후협의 ○. 장 소 : 밀레니엄프라자 현장 ○. 주 최 : (주)밀레니엄프라자 ○. 주 관 : 태원 예능 ○. 후 원 : 지역내언론사 ○. 행사 기본 방향 단순 상가 분양이 아닌 테마파크로써의 밀레니엄프라자 비전 제시 관심 높은 행...
행사 이벤트기획서 (밀레니엄 축제)회사서식 > 경영
꿈?사랑?감동의 테마파크 밀레니엄프라자 김천 밀레니엄프라자 완전 분양을 위한 이벤트 밀레니엄 이벤트 꿈 ○;사랑 ○;감동의 테마파크 밀레 ...
조회 : 1327다운로드 : 1684 기획서 (청소년문화예술축제기획서)회사서식 > 기획/비서
사업 계획서 사업 계획서 청소년 문화 예술 축제 ○ (Millennium Youth Culture Art Festival) ○. ○ 청소년 문화 ...
조회 : 1209다운로드 : 1243 기획서 (이벤트기획서)회사서식 > 기획/비서
이벤트 기획서 이벤트 기획서 ○를 찾아라! ▷▶ 목 차 ◀◀ ○. 이벤트 목적 ○. 이벤트 컨셉트 ○. 이벤트 기본 계획 ○. 전시물 ○. 게임 ...
조회 : 1317다운로드 :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