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서 사업 계획서 청소년 문화 예술 축제 ○○○○ (Millennium Youth Culture Art Festival) ○○○○. ○ 청소년 문화 예술축제 준비위원회 목 차 I. 기본 계획 ○. 청소년 헌장 ○. 기획 배경 ○. 행사 목적 ○. 행사 개요 II. 행사 계획 ○. 행사 구성 ○. 행사 전반적인 계획 ○. 행사 세부 계획 III. 진행 계획 ○. 축제 준비위 발족 ○. 진행 세부 계획 Ⅳ. 홍보 계획 축제 홍보 계획 V. 예 산 축제 총 예산 I. 기본 계획 청소년의 책임 ○. 청소년은 자신의 삶을 소중 ...히 여기며 자신이 선택한 삶에 책임을 진다. ○. 청소년은 앞 세대가 물려준 지혜를 시대에 맞게 되살려 다음 세대에 물려줄 책임이 있다. ○. 청소년은 가정 ○○○○;학교 ○○○○;사회 ○○○○;국가 ○○○○;인류공동체의 성원으로서 자기와 다른 삶의 방식도 존중할 줄 알아야 한다. ○. 청소년은 삶의 터전인 자연을 소중히 여기고 모든 생명들과 더불어 살아 간다. ○. 청소년은 통일 시대의 주역으로서 평화롭게 공존하는 방법을 익힌다. ○. 청소년은 남녀평등의 가치를 배우고 이를 모든 생활에서 실천한다. ○. 청소
OOO SKI CAMP 기획서 OOO SKI CAMP 기획서 ○. 행사제안의 변 ○. 이벤트를 통한 TOP BRAND 만들기 ○. 겨울레져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의 기대효과 ○. 행사개요 행 사 명 : 행사장소 : 행사일시 : 행사대상 : 모집방법 : 참가인원 : 행사주최 : 행사대행 : ○.행사구성 ○.주요 운영내용
이벤트 기획서 이벤트 기획서 ○○를 찾아라! ▷▶ 목 차 ◀◀ ○. 이벤트 목적 ○. 이벤트 컨셉트 ○. 이벤트 기본 계획 ○. 전시물 ○. 게임 진행 ○. 세미나 ○. 이벤트 일정 ○. 홍보 및 후원 ○. 장비 ○○. 이벤트 임원 ○○. 이벤트 예산 ○○. 사후 관리 ○. 이벤트 목적 컴퓨터의 고급화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다양화와 함께 Windows ○.○과 Windows ○○의 등장했다. 특히 이들 소프트웨어의 등장으로 인해서 키보드보다는 ○○○를 많이 사용하게 되므로 컴퓨터 초보자들과 키보드에 익숙해져 있는 컴퓨터 세대들에게 ○ ...○○와 친숙하게 하므로 컴퓨터와 더욱 더 가깝게 한다는 것이다. 그러한 방안으로 Windows마다 기본으로 깔려 있는 ‘지뢰 찾기’ 게임으로 가장 초보자들까지도 참석하게 한다는 것이다. ○. 이벤트 컨셉트 안녕! 내 친구 ○○○!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신비감으로 둘려 싸여 있는 초보자들에게 컴퓨터에 먼저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과제 기획서 과제 기획서 ○. 과 제 명 : ○○○를 이용한 방명록 ○. 개발팀명 : ○○○○ (○○○ Univ.) ○. 개발인력 : 홍 길 동 ○. 과제개요 : (개략적 과제 설명) 개발 동기 : 과제를 통해서 ○○○를 공부하기 위해서. 개발 목적 : 내 홈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프로그래밍은)○○○ 컴파일러.html 태그 개발 목표 : (어느 수준까지 완성시킬 것인가.) 본 프로젝트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방명록을 사용하게 될 네티즌들의 본보기 될 것이다. (기존제품 혹은 유사제품과 차별화 Point) 현재 인 ...터넷상에 수많은 방명록이 존재하고 있으나, 지속적인 업그레이와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게 프로그램개발 개발 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활 용 : ○○코리아에 홈페이지를 올려놔 네티즌들의 의견을 참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시도. ○. 개발계획 개발 Milestone : 각 분야별로 ... ○월 ○일 ~ ○월 ○○일 : 분석,코딩 ○월 ○○일 ~ ○월 ○○일 : 완료 중간 Demo 실시계획 :미정 최종 완료 보고회 : 미정 개발 방법 사용자 인터페이스: html을 이용한 개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 ○. 핸드폰과 PCS를 통해 검색하고자 하는 Query 입력 > ○. 데이터베이스 검색 > ○. HDML, WML Parsing > ○. HDML, WML결과 Construct > ○. 핸드폰과 PCS로 결과 출력 위와 같이 실시간으로 처리가 이루어진다. 주요 기술(○): 핸드폰
건축물 주제 작품기획서 건축물 주제 작품기획서 건축주 요구사항 설계 반영사항 설계자의 연락처 및 경 력 사 항 주소 연락처 주요경력 설 계 개 요 계획의 목표 기본개념 상징성 영역성 기능성 비고
저술기획서(이력사항) 구 분 저술기획서(이력사항) 사 진 (○.○×○㎝) * 인터넷 접수자는 스캐닝해서 반드시 사진을 본란에 첨부 하여 주시기 바람 ① 집필 경력 □ 있음 □ 없음 ③ 성 명 (한글) ④ 주민 번호 - (한자) ② 기획 부문 □ 매뉴얼 관련 □ 수험서 관련 ⑤ 연 락 처 □□□-□□□ (전화 : - - ) ⑥학 력 사 항 출 신 학 교 전 공 학 과 소 재 지 졸 업 구 분 입 학 졸업 (수료) 년 월 년 월 고등학교 전문대학 대 학 교
광고기획서 작성법 광고기획서 작성법 ○.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 목표 : 시장의 어떤 부분에 위치시킬 것인가? 보통 수치로 설정 (달성 목표 기간, M/S) * 광고 목표 : 주로 광고 인지도를 이야기 한다. (브랜드 인지도) 보통 수치로 설정(요즘은 SOV share of voice라 하여 광고점유율을 많이 이야기 하기도 한다.) ○. 광고 타겟 설정 * Core(Main) Target : 연령별, 계층별, 성별, 교육수준, 성향별 분명히 살 것으로 판단되는 계층 * Sub Target : 모든 부분에 걸쳐 Main T ...arget을 둘러싸고 있다. 광고 여하에 따라 구매 여부가 결정된다. * Target Profile : 대표 한 사람의 프로필을 아주 구체적(소설을 쓰듯)으로 표현 라이프 스타일 표현 (철학, 미래까지) ○. 시장 환경 분석 (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경쟁상황분석) * 제품 환경 분석 : 제품이 처해 있는 환경을 분석 시장 전망, 방향 등 * 소비자 분석 : 소비자가 어떤 성향을 지니고 있는가? * 경쟁 분석 : 경쟁 제품과의 상황 분석 ○. 문제점과 기회(SWOT) * 강점(Strength)/약점(Weakness) : 기업 내부의 강점, 약점 * 기회(Opportunity)/위협(threats) : 기업 외부의 기회, 위협 (마케팅상의 기회와 위협) ○. Positioning & Concepting 소비자 마음 속의 포지션을 설정하고 이동 여부 결정. ○. Creative 목표 광고 아이디어 부분 * Creative 전략 ┌ head line 단계별로 └ model전략 * 표현전략 ○. Media 전략 및 예산 제품 특성에 맞는 매체,
공연기획서 작성 Guide 공연기획서 작성 Guide ○. 공연기획서 작성의 의미 공연기획서는 일반적인 사업계획서와 마찬가지로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고 구체화하는 작업의 결과물입니다. 쉽게 말해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이렇게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머리 속의 반짝이는 생각을 발로 뛰고 사람들을 만나고 자료를 조사해서 이렇게 하면 가능하다, 이런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고 다듬어서 정리한 것이 기획서로 나타나는 것 입니다. 그래서 기획서에는 공연에 관련된 모든 요소와 변수들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기획이란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기 때 ...문에 기획서와 공연결과가 달라질 수 있고 달라지는 것이 당연하지만, 실현 가능한 일들이 타당한 근거를 바탕으로 제시된 기획서가 잘 만들어진 기획서란 사실을 명심하세요. ○. 공연기획서의 용도와 목적 공연기획서는 그 용도와 목적에 따라 구성이나 강조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어떤 목적으로 작성하느냐에 따라, 내부 기안 및 PT용 기획서, 보도자료 등 외부 홍보용 기획서, 스폰서 및 투자유치를 위한 기획서 등으로 구분될 수 있겠죠. 내부 기안 및 PT용이라면 수행능력을 자신 있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무진행을 염두에 두고 실행계획과 일정을 자세하게 제시해야 할 것입니다. 외부 홍보용이라면 공연의 컨셉과 특징, 차별화 전략 등 그 공연만의 무엇, 즉 포인트를 잘 짚어내고 강조해야 겠죠. 다음으로 가장 신경을 많이 써서 작성해야 할 투자제안서 형식의 기획서가 있습니다. 투자제안서에는 서로 무엇을 주고 무엇을 받을 수 있는지가 특히 명확해야 합니다. 예상관객수와 홍보계획, 손익분석과 수익배분안 등이 구체적으로 제시되어야 상대방이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얻게 됩니다. 용도와 목적에 따라 기획서도 달라질 수 있는 것입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기획서를 가져가는 성의와 배려가 중요합니다.
사업계획서 (기획사업, 아동복지사업시설) 기획사업 신청계획서 ○. 신청(법인, 단체)현황 ○) 기관의 설립목적 및 연혁 ◆ 설립목적 본 시설은 ○○○○년 해방이후 전재고아를 수용 보호하였던 것을 시작으로, 아동을 건전하고 올바르게 성장 시키고져 사회복지사업법 제○조에 의하여 아동복지시설로서 지역사회의 복지사업을 시작하였다. 급속한 사회의 발전 속에 파생된 결손결함가정의 아동들이 대체가정을 이루어 아동의 양육 및 안전, 그리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전한 사회인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의 역할을 다한다 ◆ 연혁 ○○○ ...○. ○ ○○○○. ○ ○○○○. ○ ○○○○. ○ ○○○○. ○ ○○○○. ○ ○○○○. ○○ ○) 조직 및 직원체계 직 원 총 원 직 책 자 격 증 별 인 원 수 ○) 주요사업 내용 ◆ 교육 프로그램 <별첨 표○> ○. 자원봉사와의 결연 통한 개별 학습지도 (○대 ○학습) ○. 독서실 활용 및 방학중 보충수업실시 ○. 사회교육 프로그램 공공시설, 관공서 견학 방문 동 ○○○○;식물원, 공원 관람 박물관, 유적지, 전시관 사찰 국토 순례 행진, 자연탐사활동 ○. 방과후 특활활동 개인별 욕구에 따라 태권도, 꿈나무 노래교실, 리틀스케치, 종이접기 등 취미생활을 통한 개인의 재능 계발 ◆복지프로그램 <별첨 표○> ○. 아동 역사 자료철 제작 아동별 입소배경 및 연고자상담을 통해 개별 자료철을 제작하며 아동개인별 사진첩및 비디오 자료를 제작 ○. 아동 ○○가지 생활 점검표 작성후 전산화하여 아동에게 Insentive를 적용시켜 자신감 향상 도모 ○. 대리가정위탁제도 해체가정에 대한 바른 이해를 돕고 대리가정위탁적응 훈련으로 가정과 가족의 개념을 정립시킴 ○. 다양한 문화활동 전개 인형극, 뮤지컬, 콘서트, 영화관람 ○. 대인관계 적응 및 사회성 계발 가족 여행, 극기훈련 및 캠프 활동 ○. 결연 사업 아동 용돈주기 사업으로 후원을 원하는 분들께 아동 통장에 직접 입금하여 아...
기획서(프로그램 아이디어) 프로그램 아이디어 기획서 출품자 : 성명 : 주소 : (우편번호) 연락처 : (전화) (핸드폰) E mail : 출품작 : 프로그램명 : 프로그램 : 길이 매체 TV / 라디오 : 포맷 기획의도 가. 개관 : 나. 목적 : 다. 기대효과 : 내용 ( * 필요한 경우 상세 내용을 자유 형식으로 첨부 )
스키캠프기획서 스키캠프 기획서 ○. 행사제안의 변 ○. 이벤트를 통한 TOP BRAND ○. 겨울레져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의 기대효과 ○. 행 사 명 : 행사장소 : 행사일시 : 행사대상 : 모집방법 : 참가인원 : 행사주최 : 행사대행 : ○.행사구성 ○.주요 운영내용
출판 기획서 출판 기획서 도서출판 ○○○ ○○○○○○○ 아래의 원고를 귀 출판사에 출판하고자 기획하오니 심의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제 기획자 이름 연구분야 저술종류 단독( ) 공동( ), 저서( ) 번역( ) 공동저서 외 명 원고매수 매 사진, 도표 등 매 참고사항 연구비를 받았음( ) 연구비를 받지 않았음( ) 완성()일 ○○○ 년 월 일 출간 일정 기획의 과정, 목적과 의의, 기획 추진 절차, 개요, 목차 등 자유롭게 기술하기 바람. 신 청 인 직 장 성 명 연락전화 자택 : 핸드폰 : E mail : 접 수 일 출판 신 ...청서 도서출판 ○○○ ○○○○○○○ 아래의 원고를 귀 출판사에 출판하고자 기획하오니 심의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고명 저자 이름 연구분야 저술종류 단독( ) 공동( ), 저서( ) 번역( ) 공동저서 외 명 원고매수 매 사진, 도표 등 매 참고사항 연구비를 받았음( ) 연구비를 받지 않았음( ) 제출(예정)일 ○○○ 년 월 일
전시 기획서 전시 기획서 : 월 일( ) / 문의 : / 전화 : 학과 :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핸드폰) 이메일) ○. 전시 제목: ○. 및 기획의도에 대한 설명 (별지(A○)에 추가 작성하여도 무방함) ○. 전시의 구체적인 내용 : 전시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관련 이미지 또는 스케치를 포함하여 설명할 것(별지(A○)에 작성하여 첨부할 것) ○. 출품자 명단 ○. 희망 전시 일정 ○. 소요장비 ○. 재료 및 재료비(품목, 수량)
웹기획서양식&체크리스트 웹 기획서 양식 & 체크리스트 웹기획서는 특별히 딱 정해진 양식은 없다. 그냥 웹을 준비할 때 여러가지 항목을 쓰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데 제작 방법과 목표, 마케팅까지 고려하여 쓴 설계도라고 생각하면 된다.기획서 작성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작성순서 컨텐츠 수집 ○○○○; ○○○○;> 웹스타일 분석 ○○○○; ○○○○;> 컨텐츠 배치 ○○○○; ○○○○;> 기획서 작성 ○) 컨텐츠 수집 웹상에서 보여질 내용을 수집하는 단계입니다. 유형별로의 컨텐츠를 목적에 맞게 차별화하여 ...수집합니다. ○) 웹스타일 분석 서비스 목적을 파악하여 유형을 잡는 일입니다. ○) 컨텐츠 배치 수집된 컨텐츠를 가지고 엡에서 표현하기 쉽게 다시 재배치 및 조정을 하는 단계입니다. ○) 기획서 작성 컨텐츠와 서비스의 목적에 맞는 기획서를 작성합니다. ○. 기획서 내용 기획서를 작성하는 방식에는 여러가지 차이점이 있지만, 잊지 말아야 할것은 작업일정, 구축목적, 컨텐츠, 메뉴구성 및 레이아웃 등을 상세하게 적어야 합니다. 또한 스토리보드를 통한 웹사이트 전체적인 골격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획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정보설계/비평 체크리스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획서 기획서 ● 프로그램명 ● 제작방식 ● 구성형식 ● 방송분량 ● 스탭 연 출 : 조연출 : 작가 : 촬영 : 편집 : 섭외 : ● 세부 내용 ● 기획의도
기획서 기 획 서 기획자: 홍 길 동 [공연개요] ○.공 연 명: 가을소풍 ○.공연일시: ○○○○.○○.○ pm○:○○~○:○○ ○.장 소: 어린이 대공원 내 야외음악당 ○.아티스트: [공연내용] ○.기획의도: 세대차이로 인해 가족해체가 문제시 되고있다. 가족들이 모두 모일 수 있는 일요일 오후... 가족들 모두가 편안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공연을 생각하였 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청명한 가을, 도심 속 자연 공원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온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회를 해보고자 함이다. ○.가을소풍: 공연명인 ... ‘가을소풍’은 주일에 가족들끼리 공원을 찾았다는 것 자체를 소풍으로 생각하고 계절적 특성에 빌어 공연명을 생각하였다. ○.대 상: 대개 ○○~○○대의 부모가 중심이 되는 ○인 기준의 가족들 ○.장소소개: 어린이 대공원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하여 대중교통과, 자가용 이용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동, 식물원과 놀이시설,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어린이대공원내에 있는 야외음악당은 최대 ○○○○○명까지 수용 가능한 공연장으로 기본적인 무대시설과 마이크,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다. 객석수는 의자를 이용하여 유동성을 가진다. *공원이 오후 ○시까지 개장하므로 ○시에 공연을 시작하여 약 ○시간 ○○분으로 예상하고 ○시전까지는 관객들 퇴장을 고려 ○.아티스트: 두 번째 달은 아일랜드 음악에 기본을 두어 우리가 쉽게 보지 못했던 악기와 음 악 스타일로 새로움을 줄 수 있으리라 보여진다. DAYBREAK의 경우도 대중적 멜로디로 편안한 휴일과 가족이라는 본 공연의 컨 셉에 맞다고 판단된다. 주요소품: 은행잎, 가을을 상징하는 은행잎을 객석이 배치될 곳에 깔아두어서 공연명과 연관성을 가지게 한다.
○○○○ ○○체육대회 세부계획 ○○○○. ○ ○ ○ 부 ○○○○ ○○체육대회 세부계획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서번호 ○○ K ○○ 작성일자 ○○○○. ○. ○○ 작 성 자 김 용 환 ○○○○. ○ 데오이벤트 TEL. ○○○)○○○ ○○○○, ○○○ ○○○○ FAX. ○○○)○○○ ○○○○ H.P. ○○○ ○○○ ○○○○ HomePage : http://www.deoevent.co.kr E Mail : deoevent@yahoo.co.kr, deoevent@deoevent.co.kr Ⅰ. 행사구성 Ⅳ. 행사추진 ○. 행사개요 ○. 추진조직도 ○. 행사구성 ○. 업무분장 ○. 행사프로그램 ○. 추진일정 Ⅱ. 행사연출 Ⅴ. 추정예산안 ...○. 행사출연 및 운영인력구성 ○. H/W 구성 ○. 제작물 구성
이벤트 기획서 지뢰를 찾아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최상의 선택 Dimple ○○ 신제품 발표회 ○○○○ . ○ . ○ (주)링크커뮤니케이션즈 TEL (대) ○○) ○○○ ○○○○ FAX ○○) ○○○ ○○○○ 목 차 ○○○○○; Ⅰ. 행사 개요 ○○○○○; ○○○○○; Ⅱ. 행사 방향 ○○○○○; ○○○○○; Ⅲ. 행사 구성 ○○○○○; ○○○○○; Ⅳ. 행사 내용 ○○○○○; ○○○○○; Ⅴ. 소요 예산 ○○○○○; ○○○○○; Ⅵ. 별 첨 Ⅰ. 행사 개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꿈?사랑?감동의 테마파크 밀레니엄프라자 김천 밀레니엄프라자 완전 분양을 위한 이벤트 밀레니엄 이벤트 꿈 ○○○○;사랑 ○○○○;감동의 테마파크 밀레니엄프라자 ○○○○. ○. 밀레니엄프라자 집객 극대화를 위한 이벤트에 들어가며 이번 밀레니엄 이벤트는 새롭고 특별한 최고급 가치의 근린상가 밀레니엄프라자의 분양에 시민 및 고객을 위한 적극적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붐업 조성 및 집객 극대화를 실현 할 수 있는 SP전략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상가 분양 홍보에 새로운 획을 긋는 세일즈 프로모션이 될 것이다. 시민들에게는 색다른 체험 ...이 됨과 동시에 현장을 약○,○○○명 이상이 직접 방문 함으로써 밀레니엄 프라자 분양에 핵심 역할을 수행 할 것으로 확신한다 목 차 ○. 기획 배경 및 목적 ○. 행사 개요 ○. 행사 기본 방향 ○. 행사 기본 전개 ○. 행사 내용 ○. 행사 홍보 구상 ○. 행사장 설치 계획 ○. 예 산 ○. 기획 배경 및 목적 사회 문화적 환경 적극적S.P로 이벤트의 필요성 급증 건강한 볼거리의 부재 : 문화적 박탈감의 심화 문화향유공간 및 건전한 놀이문화 부족 밀레니엄프라자 누구나 쉽게 접하고 흥미를 느끼는 매개체를 이용 대형 이벤트 개최 일 반 시 민 최고의 쇼핑몰에 걸맞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사전 붐업과 홍보를 배가 하여 집객 극대화 단순 분양의 개념을 넘어서 시민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단위 프로그램으로 확대하여 시민들의 관심 증대와 선호도 상승 홍보의 시너지 효과 배가 사전 붐업 달성 ▼ 집객 극대화 ○. 행 사 개 요 현장에서 펼치는 사랑과 감동의 적극적 프로모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밀레니엄프라자 ○. 행 사 명 : 밀레니엄 이벤트 ○. 테 마 : 사랑과 감동의 테마공간 밀레니엄프라자 ○. 일 시 : 분양시기중(○일) 추후협의 ○. 장 소 : 밀레니엄프라자 현장 ○. 주 최 : (주)밀레니엄프라자 ○. 주 관 : 태원 예능 ○. 후 원 : 지역내언론사 ○. 행사 기본 방향 단순 상가 분양이 아닌 테마파크로써의 밀레니엄프라자 비전...
상품기획서 상품기획서 신형 한국형 냉장고 ○○○○○;◆◆◆ ○○○○○; 상품 기획안 ○. 기획의 목적 당사가 ○○년에 신제품으로 발매했던 냉장고 ◇◇◇은 당시 폭발적인 인기상품으로 판매되었다. 당시 ◇◇◇을 구입한 가정에서는 ○~○년이 지난 현재 시점에서 좀더 새롭고 매력적인 상품에 대한 구매 의사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수렴하여 새로운 기능을 갖춘 냉장고를 제작 판매함으로써 수요층을 지속적으로 확대시키고자 함. ○. 기존 제품의 기능과 문제점 ○) 생선이나 육류의 보존이 어렵다. 냉장 보존 ...은 신선도를 지속시키지 못하고, 냉동 보존할 경우에는 해동이 번거로울 뿐 아니라 맛도 나빠진다. 생선이나 육류는 그 날 구입하여 모두 소비하는 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냉동 보존할 수밖에 없다. ○) 김치, 야채의 신선한 보존이 어렵다. 김치를 보관할 때 적정한 산도를 유지시키지 못하고 금새 시게 만든다. 또한 한꺼번에 이용하지 못한 야채를 냉장해 두어도 이내 시들어 버리며 결국은 버리게 된다. ○. 대응책 위 문제점의 해결이 신형 한국형 냉장고 ◆◆◆의 개발 포인트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타사에서도 현재 그 문제를 중점으로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액션을 시급히 취해야 할 필요가 있다. ○. 기획 포인트 ○) 어류나 육류, 기타 신선하게 보존해야 하는 식품을 미동결 상태에서 보존할 수 있는 ‘미동실’을 부가한다. ○) 고습도를 유지하는 ‘야채실’을 부가한다. ○) 맛을 잃지 않고 보존할 수 있은 ‘급냉실’을 만든다. ○. 기대 효과 젊은층을 중심으로 식생활이 변화되고 있는 만큼, 시장성이 충분하
이벤트 기획서 이벤트 기획서 지뢰를 찾아라! ▷▶ 목 차 ◀◀ ○. 이벤트 목적 ○. 이벤트 컨셉트 ○. 이벤트 기본 계획 ○. 전시물 ○. 게임 진행 ○. 세미나 ○. 이벤트 일정 ○. 홍보 및 후원 ○. 장비 ○○. 이벤트 임원 ○○. 이벤트 예산 ○○. 사후 관리 ○. 이벤트 목적 컴퓨터의 고급화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다양화와 함께 Windows ○.○과 Windows ○○의 등장했다. 특히 이들 소프트웨어의 등장으로 인해서 키보드보다는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게 되므로 컴퓨터 초보자들과 키보드에 익숙해져 있는 컴퓨터 세대들에게 마 ...우스와 친숙하게 하므로 컴퓨터와 더욱 더 가깝게 한다는 것이다. 그러한 방안으로 Windows마다 기본으로 깔려 있는 ‘지뢰 찾기’ 게임으로 가장 초보자들까지도 참석하게 한다는 것이다. ○. 이벤트 컨셉트 안녕! 내 친구 마우스!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신비감으로 둘려 싸여 있는 초보자들에게 컴퓨터에 먼저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키보드 및 마우스라 할 수 있다. 특히, 마우스는 Windows 등장으로 인해 전문인들에게만 주로 사용되었던 것이 일반인들에게도 마우스 없이는 컴퓨터 작동이 불가능할 정도로 널리 보급되었다. 이렇게 마우스를 이용해서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마우스 조작 및 좀더 활용적인 이용 방법으로 컴퓨터와 친숙하고자 하는데 의의가 있다. ○. 이벤트 기본 계획 ○) 주최자 : MS사 ○) 명칭 : 지뢰를 찾아라! ○) 행사 일정 : ○○○○년 ○월 ○○일 일요일 ○) Target Main Target
Grand open ○○○ 제과 Grand open (기본기획안) ○○○ 제과 목 차 ○○○. 기 본 계 획 ○○○. 행 사 계 획 A. PRE EVENT B. MAIN EVENT C. POST EVENT ○○○. 운 영 계 획 ○○○. 광 고 / 홍 보 계 획 ○○○. 예 산 계 획 별첨 회사 소개서 실적표 ○○○. 기본계획 poong nyun Grand open ○○○. 기 본 계 획 ○○○. 제언 ○○○. 기회 요인 ○○○. Target 설정
현황 분석 Analysis □□□ ○. 개요 Planning ○. 현황 분석 Analysis ○.○. 외부 환경 분석 ○.○.○. Biz Ground(market) ○.○.○. Case Study 관련업계 현황조사, e Biz로의 전환개념, 경쟁업체/관련사이트 벤치마킹 및 분석 ○.○. 내부 환경 분석 ○.○.○. Process ○.○.○. Player ○.○.○. Contents What we have ○.○. 소결 : SWOT ○. Task Configuration ○.○. Target 시장 세분화 : 가능 고객 색인 기준 분류 ..., 주 활동층, 부활동층 ○.○. Needs ○.○. Objective ○.○. Task Process / Player / Contents 별, 업무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