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서 사업 계획서 청소년 문화 예술 축제 ○○○○ (Millennium Youth Culture Art Festival) ○○○○. ○ 청소년 문화 예술축제 준비위원회 목 차 I. 기본 계획 ○. 청소년 헌장 ○. 기획 배경 ○. 행사 목적 ○. 행사 개요 II. 행사 계획 ○. 행사 구성 ○. 행사 전반적인 계획 ○. 행사 세부 계획 III. 진행 계획 ○. 축제 준비위 발족 ○. 진행 세부 계획 Ⅳ. 홍보 계획 축제 홍보 계획 V. 예 산 축제 총 예산 I. 기본 계획 청소년의 책임 ○. 청소년은 자신의 삶을 소중 ...히 여기며 자신이 선택한 삶에 책임을 진다. ○. 청소년은 앞 세대가 물려준 지혜를 시대에 맞게 되살려 다음 세대에 물려줄 책임이 있다. ○. 청소년은 가정 ○○○○;학교 ○○○○;사회 ○○○○;국가 ○○○○;인류공동체의 성원으로서 자기와 다른 삶의 방식도 존중할 줄 알아야 한다. ○. 청소년은 삶의 터전인 자연을 소중히 여기고 모든 생명들과 더불어 살아 간다. ○. 청소년은 통일 시대의 주역으로서 평화롭게 공존하는 방법을 익힌다. ○. 청소년은 남녀평등의 가치를 배우고 이를 모든 생활에서 실천한다. ○. 청소
꿈?사랑?감동의 테마파크 밀레니엄프라자 김천 밀레니엄프라자 완전 분양을 위한 이벤트 밀레니엄 이벤트 꿈 ○○○○;사랑 ○○○○;감동의 테마파크 밀레니엄프라자 ○○○○. ○. 밀레니엄프라자 집객 극대화를 위한 이벤트에 들어가며 이번 밀레니엄 이벤트는 새롭고 특별한 최고급 가치의 근린상가 밀레니엄프라자의 분양에 시민 및 고객을 위한 적극적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붐업 조성 및 집객 극대화를 실현 할 수 있는 SP전략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상가 분양 홍보에 새로운 획을 긋는 세일즈 프로모션이 될 것이다. 시민들에게는 색다른 체험 ...이 됨과 동시에 현장을 약○,○○○명 이상이 직접 방문 함으로써 밀레니엄 프라자 분양에 핵심 역할을 수행 할 것으로 확신한다 목 차 ○. 기획 배경 및 목적 ○. 행사 개요 ○. 행사 기본 방향 ○. 행사 기본 전개 ○. 행사 내용 ○. 행사 홍보 구상 ○. 행사장 설치 계획 ○. 예 산 ○. 기획 배경 및 목적 사회 문화적 환경 적극적S.P로 이벤트의 필요성 급증 건강한 볼거리의 부재 : 문화적 박탈감의 심화 문화향유공간 및 건전한 놀이문화 부족 밀레니엄프라자 누구나 쉽게 접하고 흥미를 느끼는 매개체를 이용 대형 이벤트 개최 일 반 시 민 최고의 쇼핑몰에 걸맞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사전 붐업과 홍보를 배가 하여 집객 극대화 단순 분양의 개념을 넘어서 시민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단위 프로그램으로 확대하여 시민들의 관심 증대와 선호도 상승 홍보의 시너지 효과 배가 사전 붐업 달성 ▼ 집객 극대화 ○. 행 사 개 요 현장에서 펼치는 사랑과 감동의 적극적 프로모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밀레니엄프라자 ○. 행 사 명 : 밀레니엄 이벤트 ○. 테 마 : 사랑과 감동의 테마공간 밀레니엄프라자 ○. 일 시 : 분양시기중(○일) 추후협의 ○. 장 소 : 밀레니엄프라자 현장 ○. 주 최 : (주)밀레니엄프라자 ○. 주 관 : 태원 예능 ○. 후 원 : 지역내언론사 ○. 행사 기본 방향 단순 상가 분양이 아닌 테마파크로써의 밀레니엄프라자 비전...
OOO SKI CAMP 기획서 OOO SKI CAMP 기획서 ○. 행사제안의 변 ○. 이벤트를 통한 TOP BRAND 만들기 ○. 겨울레져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의 기대효과 ○. 행사개요 행 사 명 : 행사장소 : 행사일시 : 행사대상 : 모집방법 : 참가인원 : 행사주최 : 행사대행 : ○.행사구성 ○.주요 운영내용
이벤트 기획서 이벤트 기획서 ○○를 찾아라! ▷▶ 목 차 ◀◀ ○. 이벤트 목적 ○. 이벤트 컨셉트 ○. 이벤트 기본 계획 ○. 전시물 ○. 게임 진행 ○. 세미나 ○. 이벤트 일정 ○. 홍보 및 후원 ○. 장비 ○○. 이벤트 임원 ○○. 이벤트 예산 ○○. 사후 관리 ○. 이벤트 목적 컴퓨터의 고급화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다양화와 함께 Windows ○.○과 Windows ○○의 등장했다. 특히 이들 소프트웨어의 등장으로 인해서 키보드보다는 ○○○를 많이 사용하게 되므로 컴퓨터 초보자들과 키보드에 익숙해져 있는 컴퓨터 세대들에게 ○ ...○○와 친숙하게 하므로 컴퓨터와 더욱 더 가깝게 한다는 것이다. 그러한 방안으로 Windows마다 기본으로 깔려 있는 ‘지뢰 찾기’ 게임으로 가장 초보자들까지도 참석하게 한다는 것이다. ○. 이벤트 컨셉트 안녕! 내 친구 ○○○!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신비감으로 둘려 싸여 있는 초보자들에게 컴퓨터에 먼저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과제 기획서 과제 기획서 ○. 과 제 명 : ○○○를 이용한 방명록 ○. 개발팀명 : ○○○○ (○○○ Univ.) ○. 개발인력 : 홍 길 동 ○. 과제개요 : (개략적 과제 설명) 개발 동기 : 과제를 통해서 ○○○를 공부하기 위해서. 개발 목적 : 내 홈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프로그래밍은)○○○ 컴파일러.html 태그 개발 목표 : (어느 수준까지 완성시킬 것인가.) 본 프로젝트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방명록을 사용하게 될 네티즌들의 본보기 될 것이다. (기존제품 혹은 유사제품과 차별화 Point) 현재 인 ...터넷상에 수많은 방명록이 존재하고 있으나, 지속적인 업그레이와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게 프로그램개발 개발 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활 용 : ○○코리아에 홈페이지를 올려놔 네티즌들의 의견을 참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시도. ○. 개발계획 개발 Milestone : 각 분야별로 ... ○월 ○일 ~ ○월 ○○일 : 분석,코딩 ○월 ○○일 ~ ○월 ○○일 : 완료 중간 Demo 실시계획 :미정 최종 완료 보고회 : 미정 개발 방법 사용자 인터페이스: html을 이용한 개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 ○. 핸드폰과 PCS를 통해 검색하고자 하는 Query 입력 > ○. 데이터베이스 검색 > ○. HDML, WML Parsing > ○. HDML, WML결과 Construct > ○. 핸드폰과 PCS로 결과 출력 위와 같이 실시간으로 처리가 이루어진다. 주요 기술(○): 핸드폰
건축물 주제 작품기획서 건축물 주제 작품기획서 건축주 요구사항 설계 반영사항 설계자의 연락처 및 경 력 사 항 주소 연락처 주요경력 설 계 개 요 계획의 목표 기본개념 상징성 영역성 기능성 비고
저술기획서(이력사항) 구 분 저술기획서(이력사항) 사 진 (○.○×○㎝) * 인터넷 접수자는 스캐닝해서 반드시 사진을 본란에 첨부 하여 주시기 바람 ① 집필 경력 □ 있음 □ 없음 ③ 성 명 (한글) ④ 주민 번호 - (한자) ② 기획 부문 □ 매뉴얼 관련 □ 수험서 관련 ⑤ 연 락 처 □□□-□□□ (전화 : - - ) ⑥학 력 사 항 출 신 학 교 전 공 학 과 소 재 지 졸 업 구 분 입 학 졸업 (수료) 년 월 년 월 고등학교 전문대학 대 학 교
광고기획서 작성법 광고기획서 작성법 ○.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 목표 : 시장의 어떤 부분에 위치시킬 것인가? 보통 수치로 설정 (달성 목표 기간, M/S) * 광고 목표 : 주로 광고 인지도를 이야기 한다. (브랜드 인지도) 보통 수치로 설정(요즘은 SOV share of voice라 하여 광고점유율을 많이 이야기 하기도 한다.) ○. 광고 타겟 설정 * Core(Main) Target : 연령별, 계층별, 성별, 교육수준, 성향별 분명히 살 것으로 판단되는 계층 * Sub Target : 모든 부분에 걸쳐 Main T ...arget을 둘러싸고 있다. 광고 여하에 따라 구매 여부가 결정된다. * Target Profile : 대표 한 사람의 프로필을 아주 구체적(소설을 쓰듯)으로 표현 라이프 스타일 표현 (철학, 미래까지) ○. 시장 환경 분석 (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경쟁상황분석) * 제품 환경 분석 : 제품이 처해 있는 환경을 분석 시장 전망, 방향 등 * 소비자 분석 : 소비자가 어떤 성향을 지니고 있는가? * 경쟁 분석 : 경쟁 제품과의 상황 분석 ○. 문제점과 기회(SWOT) * 강점(Strength)/약점(Weakness) : 기업 내부의 강점, 약점 * 기회(Opportunity)/위협(threats) : 기업 외부의 기회, 위협 (마케팅상의 기회와 위협) ○. Positioning & Concepting 소비자 마음 속의 포지션을 설정하고 이동 여부 결정. ○. Creative 목표 광고 아이디어 부분 * Creative 전략 ┌ head line 단계별로 └ model전략 * 표현전략 ○. Media 전략 및 예산 제품 특성에 맞는 매체,
공연기획서 작성 Guide 공연기획서 작성 Guide ○. 공연기획서 작성의 의미 공연기획서는 일반적인 사업계획서와 마찬가지로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고 구체화하는 작업의 결과물입니다. 쉽게 말해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이렇게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머리 속의 반짝이는 생각을 발로 뛰고 사람들을 만나고 자료를 조사해서 이렇게 하면 가능하다, 이런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고 다듬어서 정리한 것이 기획서로 나타나는 것 입니다. 그래서 기획서에는 공연에 관련된 모든 요소와 변수들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기획이란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기 때 ...문에 기획서와 공연결과가 달라질 수 있고 달라지는 것이 당연하지만, 실현 가능한 일들이 타당한 근거를 바탕으로 제시된 기획서가 잘 만들어진 기획서란 사실을 명심하세요. ○. 공연기획서의 용도와 목적 공연기획서는 그 용도와 목적에 따라 구성이나 강조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어떤 목적으로 작성하느냐에 따라, 내부 기안 및 PT용 기획서, 보도자료 등 외부 홍보용 기획서, 스폰서 및 투자유치를 위한 기획서 등으로 구분될 수 있겠죠. 내부 기안 및 PT용이라면 수행능력을 자신 있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무진행을 염두에 두고 실행계획과 일정을 자세하게 제시해야 할 것입니다. 외부 홍보용이라면 공연의 컨셉과 특징, 차별화 전략 등 그 공연만의 무엇, 즉 포인트를 잘 짚어내고 강조해야 겠죠. 다음으로 가장 신경을 많이 써서 작성해야 할 투자제안서 형식의 기획서가 있습니다. 투자제안서에는 서로 무엇을 주고 무엇을 받을 수 있는지가 특히 명확해야 합니다. 예상관객수와 홍보계획, 손익분석과 수익배분안 등이 구체적으로 제시되어야 상대방이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얻게 됩니다. 용도와 목적에 따라 기획서도 달라질 수 있는 것입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기획서를 가져가는 성의와 배려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