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1)

"불만"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1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고객불만 관리대장 서식] 고객불만 관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불만 접수일, 고객 정보, 불만 내용, 원인 분석, 처리 담당자, 조치 내용, 결과, 처리일자 등이 포함됩니다.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어떤 상황에서 작성되나요?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고객으로부터 접수된 불만에 대한 원인 분석과 해결 방안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내부 보고 또는 개선 자료로 활용될 때 작성됩니다.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불만 내용,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 발생 원인, 대응 조치, 향후 방지 대책, 담당 부서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