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퇴직금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2)

"직원퇴직금"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2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예상 퇴직금 확인서] 예상 퇴직금 확인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직원이 퇴직을 앞두고 자신의 예상 퇴직금 액수를 확인하거나 인사관리 차원에서 사전 안내할 때 사용됩니다.
(Q) [퇴직,휴직 신고서] 퇴직,휴직 신고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퇴직,휴직 신고서는 직원이 퇴직하거나 일정 기간 동안 휴직할 의사를 회사에 공식적으로 알리기 위해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Q) [안내문(정년퇴직)] 정년퇴직 안내문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정년퇴직 안내문은 오랜 기간 근속한 직원의 퇴직 소식을 전하고, 감사 인사 및 퇴임식을 안내하기 위해 작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