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고객 만족도 조사)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설문지 (고객 만족도 조사)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고객만족도조사 설문지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 작성기관명: 설문지 작성요령 ▶ 목적 : 본 설문지는 당사의 직원이나 제품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고객의 제반 불만 사항이나 의견을 조사하여 이를 적극 수렴하여 개선, 시정함으로써 보다 나은 제품을 공급하고, 고객만족도 증진에 그 목적이 있사오니 바쁘시더라도 성실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 본 설문지의 구성은 일반적인 사항과 귀사와의 관련 업무를 중심으로 각 단계별로 세부업무에 대한 질문 형태로 작성되어 있고, 각 질문 항목 당 ○)매우 불만족 ○)불만족 ○)약간 불만족 ○)보통 ○)약간 만족 ○)만족 ○)매우 만족 등의 ○개의 답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본 설문지로 인한 (귀하)의 불이익이 전혀 없는점을 인지하시어 가능한한 부서 담당자명까지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서상 의문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주식회사 영업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본 설문내용에 대해서는 ○ 년 월 일까지 당사에 도착될 수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자주 묻는 질문 (FAQ)
- (Q) 설문지고객만족도조사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설문지고객만족도조사는 제품, 서비스, 상담, 시설 등에 대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파악하여 개선점을 도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Q) 설문지고객만족도조사 작성 시 포함되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 고객 정보(선택적), 평가 항목(예: 친절도, 품질, 만족도), 점수 선택지, 자유 의견란, 조사 일시 등이 포함됩니다.
- (Q) 설문지고객만족도조사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고객이 응답 후 회사의 마케팅팀, 품질관리팀 또는 서비스개선팀에 제출되며, 온라인 제출 양식도 많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