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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관리대장 문서관리대장 ○ 년 문서명칭 문서번호 원안작성 부서 원안작성자 제정 년월일 시행 년월일 개정일자 폐지일자 배포 회수 폐기 배포처 배포일자 수령자 배포자 회수일자 회수자 폐기일자 폐기자 / / / (인) (인) / (인) / (인) / / / (인) (인) / (인) / (인) / / / (인) (인) / (인) / (인) / / / (인) (인) / (인) / (인) / / / (인) (인) / (인) / (인) / / / (인)
문서 관리 대장
  • 서식명: 문서 관리 대장
  • 카테고리: 부서별서식 > 총무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98
  • 다운로드: 322
  • 문서번호: 3A0-AA-94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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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결재문서 관리대장] 결재문서 관리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결재문서 관리대장은 기업 내 결재 문서의 접수, 결재 흐름, 보관 현황 등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Q) [대외 문서 관리 대장] 대외 문서 관리 대장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회사 외부로 발송되거나 외부에서 수신된 문서들을 체계적으로 기록·보관하기 위해 사용하는 총무 부서 전용 관리 대장입니다.
(Q) [공문서 수발 대장] 공문서 수신대장은 누구에 의해 관리되나요?
행정 담당자나 문서 담당자가 작성·관리하며, 기록물관리지침에 따라 보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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