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의뢰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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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의뢰서 O O O 귀하 업체명 : OOOO 등록번호 : ○OO년 O월 O일 주 소 : OO시 OO구 OO동 OO번지 대 표 : O O O 의뢰 받은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tel. OOO OOO OOOO 견적을 의뢰합니다. fax. OOO OOO OOOO 合計金額 : 金 (\ ) 품 명 규 격 수 량 단 가 합 계 (DIV) (MODEL) (Q'TY) (UNIT PRICE) (TOTAL) 종합계(부가세포함) : \ ◈ 결재조건 : 은행계좌번호(예금주 : O O O ) ◈ 납품일자 : OO 은행 : ◈ 설치장소 : OO 은행 : ◈ 영업담당 : O O O (인) OO 은행 : ※ 견적유효기간 : 견적일로부터 ○일이내 OO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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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판매영업 견적의뢰서는 어떤 업무에 사용되나요?
- 판매영업 견적의뢰서는 영업팀이 고객 요구에 따라 사내 또는 외부 공급사에 정확한 견적을 의뢰할 때 사용하며, 고객 대응 속도와 계약률 향상에 기여합니다.
- (Q) 판매영업 견적의뢰서 작성 시 어떤 내용을 반드시 포함해야 하나요?
- 고객사 정보, 요청 제품 또는 서비스 상세내용, 납기 희망일, 요청 수량, 용도, 담당자 연락처 등 실무상 필요한 정보를 누락 없이 기입해야 합니다.
- (Q) 판매영업 견적의뢰서는 누구에게 제출되나요?
- 자사 내 구매부서 또는 협력 외주업체 담당자에게 제출하며, 견적 회신 후에는 고객에게 최종 견적서를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