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 (광고기획서작성법) 서식 무료 다운로드

기획서 (광고기획서작성법)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광고기획서 작성법 광고기획서 작성법 ○.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 목표 : 시장의 어떤 부분에 위치시킬 것인가? 보통 수치로 설정 (달성 목표 기간, M/S) * 광고 목표 : 주로 광고 인지도를 이야기 한다. (브랜드 인지도) 보통 수치로 설정(요즘은 SOV share of voice라 하여 광고점유율을 많이 이야기 하기도 한다.) ○. 광고 타겟 설정 * Core(Main) Target : 연령별, 계층별, 성별, 교육수준, 성향별 분명히 살 것으로 판단되는 계층 * Sub Target : 모든 부분에 걸쳐 Main Target을 둘러싸고 있다. 광고 여하에 따라 구매 여부가 결정된다. * Target Profile : 대표 한 사람의 프로필을 아주 구체적(소설을 쓰듯)으로 표현 라이프 스타일 표현 (철학, 미래까지) ○. 시장 환경 분석 (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경쟁상황분석) * 제품 환경 분석 : 제품이 처해 있는 환경을 분석 시장 전망, 방향 등 *
기획서 (광고기획서작성법)
  • 서식명: 기획서 (광고기획서작성법)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기획/비서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942
  • 다운로드: 1229
  • 문서번호: B87-F1-92259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HWP 다운로드 WORD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