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인사규정 직원인사규정 제정:○. ○. ○ 개정:○. ○. ○, ○. ○. ○, ○. ○. ○, ○. ○. ○, ○. ○. ○, ○. ○. ○ ...
인사규정 인사규정 제○조〔목 적〕 이 규정은 정관 및 취업규칙에 따라 직원의 인사관리에 관한 적정한 기준을 정하여 인사행정 관리에 공정을 기함을 ...
직원인사규정(소관부서 : 총무과) 직 원 인 사 규 정 (소관부서 : 총무과) 제정 ○년 ○월 ○일 일부개정 ○년 ○월 ○일 제 ○ 장 총 칙 ...
인사규정 인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직원의 인사관리에 적용할 기준을 확립하여 인사처리의 적정 ○;공 ...
인사고과규정 인사고과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사원의 능력과 업적에 대해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평가지도 ...
제○조【목 적】 인사고과규정 제○조【목 적】 이 규정은 인사고과의 실시기준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공정한 인사관리에 기여함을 목적으 ...
제○장 총 칙 인사규정 제○장 총 칙 제○조【목 적】 이 규정은 인사업무처리에 적정과 공평을 기하기 위하여 사원의 인사관리에 관한 기준을 정함을 ...
제○조【목 적】 인사위원회규정 제○조【목 적】 이 규정은 회사의 인사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설치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사원 ...
인사사무처리규정 제○장 총 칙 제○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 직원의 인사기록 및 인사사무처리에 관한 통일적인 서식과 절차를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