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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규정 인사규정 제○조〔목 적〕 이 규정은 정관 및 취업규칙에 따라 직원의 인사관리에 관한 적정한 기준을 정하여 인사행정 관리에 공정을 기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적용범위〕 직원의 인사에 관하여 다른 규정에 특별히 규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이 규정이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조〔인사주관〕 이 규정의 인사관리에 관한 제 사항은 인사담당 부장이 관장하고 그 시행운영에 관한 사무는 인사담당계에서 행한다. 제○조〔직원의 구분〕 ① 직원의 신분은 정규직 및 계약직원으로 구분한다. ② 직원의 직군은 관리직, 기술직, 일반직으로 구분한다. ③ 직원의 그 직군별 직위명, 직종구분 및 직급구분은 ‘별표 ○’과 같다. 제○조〔용어의 정의〕 본 규정에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다. ○. 직위: 직원이 상시 근무할 것을 필요로 하는 지위를 말한다. ○. 직군: 직무내용의 본질적 상이에 의하여 분류된 직종을 말한다. ○. 직종: 직무내용의 유사성에 의하여 분류된 직무군을 말한다. ○. 직급
인사규정 (1)
  • 서식명: 인사규정 (1)
  • 카테고리: 회사서식 > 회사사규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92
  • 다운로드: 546
  • 문서번호: B86-70-88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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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인사규정 (1)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인사규정은 직원의 채용, 승진, 평가, 보상, 징계 등 인사 전반의 기준과 절차를 명확히 정의한 사내 규범입니다.
(Q) 인사규정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채용 방식, 직급 체계, 평가 기준, 승진 요건, 휴가 제도, 징계 절차, 퇴직 절차 등 인사 관련 조항들이 포함됩니다.
(Q) 이 규정은 누가 제정하고 관리하나요?
인사팀 주도로 작성되며, 최종적으로 대표이사 또는 이사회에서 승인하여 사내 규정집으로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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