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주문)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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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취소 주문 취소 문서번호 : ◆◆ ○ 수 신 : ◇◇기기(주) 대표이사 귀하 참 조 : 생산부장 제 목 : ▲▲▲ 제품 주문 취소 통보의 건 ○. 전화상으로 사정을 말씀드렸지만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지난 ○일부로 귀사에 발주드린 ▲▲▲기기 제작을 당분간 보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 협력업체의 노사분규로 △△△의 생산과 판매 계획의 변경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 귀사에서도 많은 피해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이런 사정을 감안하시어 당분간 제작을 중단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시기가 명확하지는 않지만 사태가 수습되는 대로 다시 통보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널리 양해해 주시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년 ○월 ○일 ◆◆기계공업(주) 대표 ○ 올림 TEL : ○ ○ FAX : ○ ○ 유의점 일방적인 취소나 보류는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므로 사후 방안을 언급해야 한다.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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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주문 취소 서식은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 주문 취소 서식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한 후 사정 변경, 품절, 계약 해제 등의 사유로 해당 주문을 정식으로 취소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 (Q) 서식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 주문 번호, 구매자 정보, 주문일자, 취소 사유, 환불 요청 여부, 계좌 정보(환불 시), 담당자 서명 등을 포함합니다.
- (Q)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상품 발송 전 또는 계약일 기준으로 취소 가능 기간 내에 공급업체나 판매자에게 서면 또는 이메일로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