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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개선위원회규정 업무개선위원회규정 이 규정은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한다)의 업무절차 및 장표의 합리화를 도모하고자 업무개선위원회 설치 ○;운영한다. 제○조 [적용범위] 회사의 업무개선위원회와 관련하여 별도의 규정에서 정하여진 것을 제외하고는 이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조 [업무내용] 업무개선위원회는 제○조에서 정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하여 사장의 자문에 응하며 또한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그 의견을 사장에게 상신한다. ○. 업무절차의 명확화 및 개선에 관한 사항 ○. 장표의 서식설계기준의 제정 및 폐지 ○. 공통장표의 신설, 개정, 통합 및 폐지 ○. 각 부서별 장표, 임시장표 및 대외장표의 신설, 개정, 통합 및 폐지 ○. 기타 업무절차 및 장표의 개선 관한 사항 제○조 [구 성] ①업무개선위원회에는 위원장과 위원 및 간사 ○명 둔다. ②업무개선위원회의 위원은 각 과장이 추천한 자로 하며, 위원장은 위원 중 사장이 임명한다. ③위원은
업무 개선 위원회 규정
  • 서식명: 업무 개선 위원회 규정
  • 카테고리: 회사서식 > 회사사규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37
  • 다운로드: 267
  • 문서번호: 8C9-40-88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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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개선위원회규정

업무개선위원회규정


이 규정은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한다)의 업무절차 및 장표의 합리화를 도모하고자 업무개선위원회 설치․운영한다.


제2조 [적용범위]

회사의 업무개선위원회와 관련하여 별도의 규정에서 정하여진 것을 제외하고는 이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3조 [업무내용]

업무개선위원회는 제1조에서 정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하여 사장의 자문에 응하며 또한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그 의견을 사장에게 상신한다.

1. 업무절차의 명확화 및 개선에 관한 사항

2. 장표의 서식설계기준의 제정 및 폐지

3. 공통장표의 신설, 개정, 통합 및 폐지

4. 각 부서별 장표, 임시장표 및 대외장표의 신설, 개정, 통합 및 폐지

5. 기타 업무절차 및 장표의 개선 관한 사항


제4조 [구 성]

①업무개선위원회에는 위원장과 위원 및 간사 1명 둔다.

②업무개선위원회의 위원은 각 과장이 추천한 자로 하며, 위원장은 위원 중 사장이 임명한다.

③위원은 위원회를 구성함과 동시에 장표관리규정에 정하는 사무를 수행한다.


제5조 [직 무]

①위원장은 당해 위원회의 업무를 총괄한다.

②간사는 위원회개최의 준비, 의사의 정리에 종사하고 위원장의 유고시에는 그 직무를 대행한다.

③위원은 위원회를 구성함과 동시에 장표관리규정에 정하는 사무를 수행한다,


위원회는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한 때 개최한다.


제7조 [요구권]

위원장은 위원회의 업무수행상 필요하다고 인정한 사항에 관하여 위원회 이외에 대하여 협력 또는 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다.


제8조 [보 고]

위원장은 위원회에서 심의한 사항에 대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한 것에 대하여는 수시로 사장에게 보고한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이 규정은 20 ○○년 ○월 ○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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