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지 (업무절차변경)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작성된 샘플 서식으로, 문서 작성에 참고하기 좋습니다.
통지 (업무절차변경)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업무 절차 변경 통지 업무 절차 변경 통지 견적서 송부처를 ○월 ○일부터 아래와 같이 변경하였으니 각 사업소장들께서는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본사 총무과에서 일괄 취급해 온 견적서를 앞으로는 구매과로 송부하기 바람. ○. 발주 부서는 종래와 같음.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