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지 (근태관계절차변경) 서식 및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작성된 샘플 서식으로, 문서 작성에 참고하기 좋습니다.
통지 (근태관계절차변경)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 및 양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근태관계 절차변경에 대한 통지 근태관계 절차변경에 대한 통지 당사의 근태관계 관리절차가 경영개선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년 ○월 ○일부터 아래와 같 이 변경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 변경 취지 사원의 근태 관리를 각 부서장에게 일임하여 사무처리의 합리화를 도모하고 책임감이 수반되 는 자율적인 조직 풍토를 조성하도록 한다. ○. 변경 사항 ○) 출퇴근 체크 카드를 없애고, 각과별로 작성해 오던 월차 근태 보고서를 폐지한다. ○) 지각 ○;결근 ○;휴일출근 ○;휴가 등의 신청 및 신고 근태관계 서류에 대해서는 각 부서장이 승인 여부를 결정하고 필요한 지시를 내리도록 한다.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