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태관계 절차변경에 대한 통지 근태관계 절차변경에 대한 통지 당사의 근태관계 관리절차가 경영개선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년 ○월 ○일부터 아래와 같 이 변경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 변경 취지 사원의 근태 관리를 각 부서장에게 일임하여 사무처리의 합리화를 도모하고 책임감이 수반되 는 자율적인 조직 풍토를 조성하도록 한다. ○. 변경 사항 ○) 출퇴근 체크 카드를 없애고, 각과별로 작성해 오던 월차 근태 보고서를 폐지한다. ○) 지각 ○;결근 ○;휴일출근 ○;휴가 등의 신청 및 신고 근태관계 서류에 대해서는 각 부서장이 승인 여부를 결정하고 필요한 지시를 내리도록 한다.
서 식 명 : 통지 (근태관계절차변경)
카테고리 :샘플서식
>
업무샘플
>
인사관리
서식포멧 :
서식조회 : 120
다운로드 : 321
문서번호 : 6B9-2E-96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