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 인정 신청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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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 [별지 제○호서식] (앞쪽) 실업인정신청서 처리기간 ○ 일 신 청 인 ① 성 명 ②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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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실업 인정 신청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실업 인정 신청서는 실업급여 수급자가 구직활동을 성실히 수행했음을 고용노동부에 인정받기 위해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서류입니다.
- (Q) 실업 인정 신청서 작성 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 신청자 정보, 실업 기간, 구직활동 내역, 면접 참여 여부, 온라인 교육 수강 여부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 (Q) 실업 인정 신청서는 언제 어디에 제출하나요?
- 실업급여 신청 후 고용센터에서 안내받은 실업인정일에 맞춰 고용센터를 방문하거나 워크넷을 통해 온라인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