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4)
"만족도"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4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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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날인)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귀하 첨부서류 : 없음 수 수 료 없 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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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 차 장 부 장 본부(지사)장 조회필 접수번호 입력필 ※ 증빙자료 : 진단서 등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04 | 다운로드: 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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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 인) ○지방고용노동청(○지청)장 귀하 ※ 구비서류 : 없음 수 수 료 없 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mm×○mm
조회수: 141 | 다운로드: 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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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고용노동(청 ○;지청)장 귀하 구비서류 : 보증보험증서 사본 ○부 수수료 없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 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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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고용노동청장(지청장 ○;출장소장) 귀하 첨부 : 부정행위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mm×○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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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그 사유서 ○부 수수료 없음 ○. 허가증이 못쓰게 된 경우에는 그 허가증 ○부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 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m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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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경된 협의회규정 ○부(협의회규정을 변경한 경우에만 제출합니다) 수수료 없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 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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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인) 전화번호 대 리 인 (서명 또는 날인) 근로복지공단 지역본부(지사)장 귀하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접수일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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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청(지청)장 귀하 ※ 첨부서류 : 수수료 ○. 조사결과 통지서 사본 ○부 없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 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m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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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장 귀하 ※ 구비서류: 고령자인재은행 지정서 ○부(폐지의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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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없음 ※ 비고 : 신청사유 기재란이 부족한 경우에는 별지로 작성 수수료 없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 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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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구비서류: 중견전문인력 고용지원센터 지정서 ○부(폐지의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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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훈련시설의 변경신고에 관한 사항을 증명할 수 있 는 서류 각 ○부 수수료 없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mm×○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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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또는 인) ○지방고용노동청(지청)장 귀하 구비서류: 증거자료가 있는 경우 첨부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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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 학습조직화 실시계획서 등 변경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부 수수료 없 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mm×○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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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또는 수급권자) : (서명 또는 날인) 근로복지공단 지역본부(지사)장 귀하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접수일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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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도급계약서 사본 등 하도급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부 수수료 없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mm×○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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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 접수일자 접수번호 처리기한 . . . (○mm×○mm, 신문용지 ○g/㎡)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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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첨부서류 수수료 ○. 고용지원서비스우수기관 인증서 ○. 증빙서류 ○부. 없 음 ※ 공지사항 : 본 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제도 개선에 필요한 의견조사를 위해 귀하의 전화번호(휴대전화)로 전화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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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도출하기 위해 설계된 설문형 서식입니다.
- (Q) [표준 레시피] 표준화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제품 간 편차를 줄이고, 조리자 간 업무 숙련도 차이를 보완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Q) [레스토랑 만족도 설문지] 레스토랑 만족도 설문지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 고객이 식사 후 음식, 서비스, 위생, 분위기 등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게 하여 레스토랑의 개선점을 파악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