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운영 대행계약서 콜센터운영 대행계약서 상품 판매자 (주)○(이하 “갑”이라 칭한다)와 콜센터 운영자 (주)○(이하 “을”이라 칭한다)는 상호간에 다음과 같이 콜센터 운영대행 계약을 체결한다. 제○조 (목적) 본 계약은 “갑”이 생산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판매, 고객불만 처리, 기타 상담 업무를 포함한 제반 콜센터 관리업무를 “을”이 담당하고 이와 관련된 사항의 처리를 목적으로 한다. 제○조 (운영대행) “을”은 "갑“이 생산하는 제품 전반에 대하여 다음의 각호의 콜센터 업무를 수행한다. ○) 정보 업데이트 : 매월 “갑”의 취급 상품에 대한 정보의 업데이트를 통한 고객 상담 ○) 유지관리업무 : 상품 판촉관리, 상품성능의 수정작업, 고객불만 및 질문에 대한 답변 제○조 (관리비) ○. “갑”은 본 계약 체결과 동시에 일금○원정(\ ○)을 계약금으로 “을”에게 현금지불하며 후일 계약금은 반환하지 않는다. ○. “갑”은 관리 대행 수수료로서 일금○원정(\ ○)을 매월 ○ ...일 “을”에게 현금 입금한다. 제○조 (불법행위 등) ○. “을”은 콜센터 운영도중 “갑”의 상품에 대한 불법행위자 또는 “갑”의 상품하자로 인한 피해자가 있을 경우 즉시 “갑”에게 이를 통지하고 상호 대책을 협의하되, 대책에 절차에 소요되는 비용은 “갑”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을”은 이에 필요한 절차에 협력한다. ○. 제○항의 경우 “을”이 주도적으로 관련 분쟁의 해결을 하는 경우 별도의 분쟁처리 비용을 지불하도록 한다. 제○조 (업무양도 금지) “을”은 본 계약상의 권리의무를 제○자에게 양도, 담보제공, 처분 등을 할 수 없다. 다만, “갑”의 서면동의에 의한 일부 권리의 대행수행은 가능하도록 한다. 제○조 (계약기간) 본 계약의 유효기간은 ○
서 식 명 : 콜센터운영 대행계약서
카테고리 :회사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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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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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 F93-75-93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