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품 확인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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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확인서 [별지 제○호 서식] (○.○.○. 개정) 납 품 확 인 서 공 급 자 ①상 호 (법 인 명) ②사 업 자 등 록 번 호 ③성 명 (대 표 자 명) ④주 민 등 록 번 호 ⑤사 업 장 소 재 지 (전화번호 ) ⑥공 급 연 월 일 ⑦품 명 ⑧규 격 ⑨수 량 ⑩단 가 ⑪공급가액 ⑫비 고 위와 같이 조세특례제한법 제○조 제○호 및 제○호의 규정에 의하여 부가가치세 영세율이 적용되는 농 ○;축산 ○;임 ○;어업용기자재를 공급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공급받는자 상 호 성 명 (서명 또는 인) 사무소소재지 ○mm×○mm (신문용지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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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국세청 납품 확인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 국세청 납품 확인서는 국세청에 물품이나 용역을 납품한 업체가 납품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제출하는 공식 서류입니다.
- (Q) 국세청 납품 확인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 계약번호, 납품일자, 품명, 수량, 금액, 납품 담당자 및 업체 정보, 수령자 서명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국세청 납품 확인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납품 완료 후 일정 기간 내에 국세청 계약 담당자에게 제출하며, 정산 및 대금 청구 시 함께 제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