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기록 관리 절차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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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 NO. 제·개정일 총 Page 주 요 개 정 조 항 개 정 사 유 ○ ○.○. ○ ○ 장 전 체 최 초 제 정 □ 관리본(COPY NO: ) □ 비관리본 구 분 작 성 검 토 승 인 팀/직책 기획조정팀장 사업본부장 대표이사 성 명 서 명 일 자 ○.○. ○ ○.○. ○ ○.○. ○ ○. 적용범위 본 절차서는 당사가 개발 제작한 제품의 효율적인 사후관리로 대외 이미지 및 향후 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양질의 제품 개발 제작을 위한 기초자료 축적과 품질 개선 및 보증에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제품 설치 후 사후관리 업무에 적용한다. ○. 목적 본 절차서는 개발 제작 완료 혹은 고객에 대한 제품 설치 후에 발생하는 제반 하자와 관련한 고객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향후 재발을 방지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 용어의 정의 ○) 고객불만처리 제작 개발 설치 운영 등의 문제로 인하여 제품이 고객의 요구사항과 불일치하여 발생된 고객의 불만사항 및 요청 사항을 수정 또는 개선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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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품질 기록 관리 절차서] 품질 기록 관리 절차서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 이 문서는 품질 관련 기록의 생성, 보관, 폐기 절차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품질경영시스템의 신뢰성과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Q) [품질 기록 관리 절차서] 품질 기록 관리 절차서는 누구에게 적용되나요?
- 모든 품질 관련 문서를 다루는 부서(품질, 생산, 구매 등)와 관련 직원에게 적용되며, 내부 감사 시 중요한 근거 자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