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인감 및 서명 신고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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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및서명신고서 사용인감 및 서명신고서 현장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소장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당 현장에 근무하는 직원의 사용인감 및 사명을 아래와 같이 신고 합니다. 직 책 성 명 인 감 서 명 비 고 소 장 부 소 장 관 리 담 당 자 재 담 당 노 무 담 당 공 무 담 당 * 관리담당이 자재, 노무 검직시에는 관리 담당란에 기재한다.
사용 인감 및 서명 신고서
  • 서식명: 사용 인감 및 서명 신고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인사/노무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23
  • 다운로드: 174
  • 문서번호: ABE-6B-89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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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사용 인감 및 서명 신고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사용 인감 및 서명 신고서는 회사 업무에 사용될 인감과 서명을 미리 등록하여 문서의 진위 여부를 명확히 하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Q) 사용 인감 및 서명 신고서 작성 시 어떤 정보를 포함해야 하나요?
직원 성명, 직위, 등록할 인감 이미지 및 자필 서명, 부서명, 등록 사유 등을 포함하며, 인감과 서명이 일치해야 합니다.
(Q) 사용 인감 및 서명 신고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보통 인사팀이나 총무부에 제출하며, 입사 시 또는 인감 변경 시 새로 등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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