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직원 채용 규정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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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직원채용규정 제○장 총 칙 제○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의 임시직원 및 일용원의 고용관리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정의) 임시직원이라 함은 각 부서 및 현장(이하 각사업장이라 한다)의 업무수행상 필요에 따라 회사의 사업기간중 임시직으로 채용하는 직원을 말하며 일용원이라 함은 회계년도마다 ○년 이내의 일정기간동안 특정 업무에 취업시키기 위하여 일급으로 채용한 자를 말한다. 제○조(준수의무) 임시직원 및 일용원은 회사의 제규정을 준수하고 상사의 지시와 명령에 따라 그 직책을 수행할 의무를 진다. 제○장 임시직원 채용 제○조(채용) 임시직원의 채용절차는 다음 각 호에 의한다. ○. 각 사업장의 책임자가 임시직원을 채용하고자 할 때에는 총무부에 그 채용에 대한 승인을 신청하여야 한다. ○. 총무부는 신청받은 임시직원의 보수와 적격여부를 검토한 다음 사장의 결재를 받아 이를 승인한다. ○. 제○호의 규정에 의한 채용승인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별지 제○호 신청서에 다음 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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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임시신분증] 임시신분증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임시로 발급된 신분증으로, 직원이 정식 신분증을 받기 전에 임시로 사용하는 인증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