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품 확인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납품 확인서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납품확인서 [별지 제○호 서식] (○.○.○. 개정) 납 품 확 인 서 공 급 자 ①상 호 (법 인 명) ②사 업 자 등 록 번 호 ③성 명 (대 표 자 명) ④주 민 등 록 번 호 ⑤사 업 장 소 재 지 (전화번호 ) ⑥공 급 연 월 일 ⑦품 명 ⑧규 격 ⑨수 량 ⑩단 가 ⑪공급가액 ⑫비 고 위와 같이 조세특례제한법 제○조 제○호 및 제○호의 규정에 의하여 부가가치세 영세율이 적용되는 농 ○;축산 ○;임 ○;어업용기자재를 공급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공급받는자 상 호 성 명 (서명 또는 인) 사무소소재지 ○mm×○mm (신문용지 ○g/㎡)
납품 확인서
  • 서식명: 납품 확인서
  •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 국세청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746
  • 다운로드: 948
  • 문서번호: DA3-96-78834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HWP 다운로드 WORD 다운로드

자주 묻는 질문 (FAQ)

(Q) 국세청 납품 확인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국세청 납품 확인서는 국세청에 물품이나 용역을 납품한 업체가 납품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제출하는 공식 서류입니다.
(Q) 국세청 납품 확인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계약번호, 납품일자, 품명, 수량, 금액, 납품 담당자 및 업체 정보, 수령자 서명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Q) 국세청 납품 확인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납품 완료 후 일정 기간 내에 국세청 계약 담당자에게 제출하며, 정산 및 대금 청구 시 함께 제출됩니다.

전체 FAQ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