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의서 [1]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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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의 서 계 약 일 자 ○ . . . 계 약 번 호 계약건명 당사는 귀구청과 계약체결하여 공사,용역,물품구매중에 있는 상기 공사,용역.물품구매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사,용역,물품구매계약 내용이 변경됨을 합의하고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고 계약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 할 것을 확약함. 합 의 내 용 ? 계약금액 변경 ? 준공(납품)기한 연장 당초계약금액 : 변경계약금액 : 증 : 감 : 변경후계약금액 : 변경전 준공(납품)기한 : 변경후 준공(납품)기한 : 계약변경 준공(납품)기한 : ? 합의서 작성일자 : ○ . . . ※ 계 약 자 상 호 : 주 소 : 대표자 : 사업자등록번호: 서초구(분임)재무관 귀하
![합의서 [1] 합의서 [1]](/form_images/img_docx/1/네이버 MYBOX_files/3472491015205819449_thumbnail.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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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합의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합의서는 계약 당사자 간의 이해와 조건을 정리하여 동의하는 문서로, 특히 계약 사항에 대한 최종 합의를 명확히 하는 데 사용됩니다.
- (Q) 합의서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 합의서에는 당사자 정보, 합의 사항, 합의 날짜, 서명란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모든 조건에 대한 상호 동의가 명확히 기록되어야 합니다.
- (Q) 합의서는 누구에게 언제 제출해야 하나요?
- 합의서는 양 당사자가 서명 후 각자 보관하며, 특정 기관이나 공공기관에 제출할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계약의 완결 후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