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 기준 초과 부담금 조정 신청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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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호 서식〕 〔별지 제○호 서식〕 (앞쪽) 협의기준초과부담금조정신청서 처리기간 ○ 일 ① 대 상 시 설 명 신 청 인 ②상호(사업장명칭) ③성명(대 표 자) ④주민등록번호 ⑤사업장위치 (전화번호 : ) 당 초 부 과 내 역 ⑥ 납부통지서 수 령 일 ⑦납부통지서 발행번호 ⑧부과일시 ⑨부과금액 ⑩납부기한 ⑪환급금수령 계좌번호 ⑫조정신청사유 환경영향평가법시행령 제○조의○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초과부담금의 조정을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사 업 자 (서명 또는 인) 귀하 ※ 구비서류 : 조정입증서류 ○부 수수료 없 음 ○ ○민 ○mm×○mm ○. ○. ○.승인 (신문용지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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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협의 기준 초과 부담금 조정 신청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이 서식은 환경부에 환경 기준을 초과하는 부담금에 대해 조정 요청을 하기 위해 사용되며, 부과된 과도한 부담금을 조정하는 법적 절차를 기록합니다.
- (Q) 이 서식 작성 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 부담금 부과 사실, 초과 내용, 조정 요청 사유, 관련 법령, 증빙 자료 및 지원 서류 등을 포함해야 합니다.
- (Q) 이 서식은 언제 제출해야 하나요?
- 부담금 부과 후 지정된 기간 내에 환경부에 제출하여 조정 요청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