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체크리스트 서비스 체크리스트 소속 성명 (인) 부서 사원번호 작성일 번호 항목 결과 비고 ○ 고객에게 눈.미.소.는 잘 되는가? 양호 ○ 고객에 대한 호칭은 적절한가? ○ 직원간에도 경어를 사용하는가? ○ 고객을 대하는 몸가짐 (머리, 메이크업, 의상, 신발)은 청결한가? ○ 고객의 불편함은 체크 하는가? ○ 고객이나 동료에게 칭찬하는가? ○ 고객응대 전 고객에게 자기소개는 하는가? ○ 다른 업무로 옮길 때 고객에게 사전 양해는 구하는가? ○ 고객에게 긍정적 용어(청유형 용어)를 사용하는가? ○ 전화 문의 시 밝은 목소리 ( ○;솔 ○;톤)로 응답하는가? ○ 고객이 말하는 문제점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려 하고, 집중하는가 ○
서 식 명 : 서비스체크리스트
카테고리 :회사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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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 937-EE-92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