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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집 관리대장
  • 서식명: 규정집 관리대장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경영관련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70
  • 다운로드: 231
  • 문서번호: 856-93-87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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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경영관련 규정집 관리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경영관련 규정집 관리대장은 회사 내 운영되는 각종 규정의 제·개정 이력을 기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Q) 경영관련 규정집 관리대장 작성 시 포함해야 할 내용은 무엇인가요?
규정명, 시행일자, 제·개정 구분, 개정 사유, 담당 부서, 승인자 등의 항목을 표 형식으로 기록합니다.
(Q) 경영관련 규정집 관리대장은 어디에 제출하나요?
사내 인사총무팀이나 경영지원부에서 보관하며, 감사 시 또는 경영평가 자료로 제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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