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공급 계약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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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 공급 계약서 OOO (이하 "갑"이라 칭함)와 OOO(이하 "을"이라 칭함)는 상호 신의에 입각하여 OO에 대하여 물품 공급계약을 체결한다. 제 ○ 조 품명 및 단가 : 별첨 단가표 참조 가. 계약기간 중 단가변동은 불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하나 정부고시가 변동 OO% 이상 가격등락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갑"과 "을"이 상호 협의하여 단가를 조정할 수 있다 나. 이때 "갑"과 "을"은 상호간에 공문서로 단가조정 요청을 통보하여야 하고 상호 합의가 이루어져 단가조정이 완료될 때까지는 기 계약단가로 납품하여야 한다. 다. 계약이외의 품목은 별도의 견적서에 의거 단가를 결정한다. 제 ○ 조 납기 및 납품조건 가. 납 기 : "을"은 계약기간 중 "갑"의 발주서("갑"의 구매의뢰서로 대체)에 명시된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여야 한다. 나. "갑"의 긴급상황으로 인하여 물품의 선납 요청이 있을 경우 "을"은 납품량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신속하게 납품한다. 다. "을"은 휴일이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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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물품 공급 계약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공급자가 일정 조건에 따라 특정 물품을 구매자에게 제공하고, 이에 따른 대금을 정산하는 거래 조건을 규정하기 위해 작성하는 공식 계약서입니다.
- (Q) 이 계약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 계약 당사자 정보, 물품 명세(품목, 수량, 단가), 납기일, 대금 지급 조건, 검사 및 하자보수, 계약 해지 조항, 서명란이 포함됩니다.
- (Q) 누구에게 제출되며 어떻게 활용되나요?
- 공급자와 구매자가 각각 1부씩 보관하며, 납품, 세금계산서 발행, 회계처리, 분쟁 발생 시 법적 증거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