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제출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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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제출서 의견제출서 ○. 예정된 처분의 제목 ○. 당사자 성명(명칭) 주소 ○. 의 견 ○. 기 타 행정절차법 제○조제○항(제○조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의견을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의견제출인 주소 (전화: ) 성명 (서명 또는 인) 귀하 비 고 ○. 기재란이 부족한 경우에는 별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증거자료 등을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 위 의견제출과 관련하여 문서를 받으신 경우에는 문서번호와 일자를 제○호에 함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제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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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의견 제출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정부나 기관의 공고 또는 심사안건에 대해 민원인 또는 관련 단체가 공식 의견을 제시할 때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Q) 서식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의견 제출자 정보, 관련 사안 개요, 의견 요지 및 근거, 날짜, 서명 등이 포함되며, 문서 제목과 참조 기관 명시도 필요합니다.
(Q) 어디에 제출하나요?
행정기관, 공공기관, 위원회, 법원 등 해당 안건의 소관 기관에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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