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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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호 양식 별지 제○호 양식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민원사무의 명칭 : 후견등기신청 ○.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 주민등록사항정보 (주민등록표등본ㆍ초본) ○. 이용기관의 명칭 : ○가정법원 ○지원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조에 따른 행정정보의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주민등록번호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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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이 서식은 행정기관 간의 정보 공유를 허용하기 위해 개인정보 제공에 사전 동의하는 문서로, 민원처리 절차를 간소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 (Q)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작성 시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동의자 인적사항, 이용 목적, 제공 대상기관, 제공 항목, 동의 여부 확인란 등이 포함되며, 명확한 항목 선택이 요구됩니다.
- (Q)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는 언제 제출하나요?
- 주로 각종 민원 신청 시 첨부서류 생략을 위해 함께 제출하며, 온라인 민원 처리 시 전자 동의 형태로도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