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처리 기간 연장 통지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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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규제 및 민원사무 기본법 시행규칙 〔별지 제○호 서식〕 민원처리기간연장통지서 귀하 주 소 : 제 호 ①민 원 명 ②접수년월일 ③당초처리기한 ④연 장 사 유 ⑤처리예정기한 ⑥처리담당자 소속 성명 전화번호 ⑦기타안내사항 행정규제 및 민원사무기본법시행령 제○조 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사항의 처리기간이 위와 같은 사유로 연장되었음을 알려 드리오며,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년 월 일 (기 관 명) ○ ○일 ○㎜×○㎜ ‘○.○.○ 승인 (인쇄용지(특급)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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