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리 후생 규정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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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규정 복리후생규정 제○장 총 칙 제○조【목적】 본 규정은 당사 임직원(이하 “직원”이라 한다)의 복지향상과 보건향상에 관한 사항 및 업무수행 중 발생한 재해의 보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임직원의 건강증진과 생활안정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적용범위】 회사임직원의 복리후생에 관하여는 다른 규정에서 특별한 정함이 없는 경우에는 본 규정에 의한다. 제○장 안전과 보건 제○조【안전과 보건】 직원의 안전관리와 보건에 관한 사항은 다른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조【건강진단】 직원에 대한 건강진단은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라 건강유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제○조【안전 및 위생관리】 직원을 채용할 때와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수시로 담당업무에 대하여 필요한 안전과 보건위생에 관한 교육을 실시한다. 제○장 체 육 제○조【직장체육진흥】 직원의 체육진흥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은 국민체육진흥에 관하여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조【체육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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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복리 후생규정(1)] 복리 후생규정은 누가 관리하나요?
- 인사팀 또는 총무팀이 관리하며, 변경사항은 이사회 또는 노사협의회를 통해 승인 절차를 거칩니다.
- (Q) [복리 후생규정(1)] 복리 후생규정은 어떤 기업에 필수적인가요?
- 중견기업 이상 기업, 복지후생 제도가 다양하게 운영되는 기업에서 직원 만족도와 이직률 관리에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 (Q) [복리 후생규정(1)] 복리 후생규정(1)은 어떤 내용을 포함하나요?
- 이 규정은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제도와 기준을 명시한 문서로, 경조사비, 의료비 지원, 휴가, 식대·교통비 지급 조건 등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