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발령 (휴직 통보)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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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발령통보서(휴직발령) 인 사 발 령 총 무 : 제 호 ○ 년 월 일 수 신 : 발 신 : 제 목 : 인사발령 (휴직통보) 다음과 같이 인사발령 되었음을 통보합니다. 직급 : 성명 : 사규 제 ○조제 ○항 제 ○호의 규정에 의하여 휴직(고용휴직)을 명함. (휴직기간 : ○ . . . ~ ○ . . .) ○ 년 월 일 주식회사 ○ 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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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인사 발령 (휴직 통보)은 어떤 상황에서 작성되나요?
- 직원의 개인 사정, 질병, 출산, 군 복무 등의 사유로 일정 기간 업무에서 배제되는 경우 이를 공식 통지하는 문서입니다.
- (Q) 이 서식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사원 정보, 휴직 사유, 휴직 시작일과 종료 예정일, 복직 예정일, 인사 담당자 서명 등이 포함됩니다.
- (Q) 이 문서는 누가 작성하고 전달하나요?
- 인사팀이 작성하여 해당 직원 및 부서에 통보하며, 조직 전체에 공지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