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고 통지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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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고통지서 해고통지서 부서명 직 급 성 명 해고일 ○. 상기인에 대하여 ○ 년 월 일자로 해고를 통지 함. ○. 해고의 사유는 다음 사유와 같으며 본 해고 통지 수령과 동시에 회사의 지급품 반납 및 업무인수인계에 착수 할 것을 명 함. ○ 년 월 일 해고사유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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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해고 통지서는 어떤 목적에서 작성되나요?
- 근로계약 해지를 공식적으로 통보하기 위한 문서로, 해고 사유 및 해고일자 등을 명시하여 분쟁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 (Q) 통지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피해고자 정보, 해고 사유, 해고 시기, 근로계약 종료일, 퇴직금 및 정산 안내, 이의제기 절차 등이 포함됩니다.
- (Q) 언제 해고 통지서를 전달하나요?
- 해고 예정일 최소 30일 전(또는 이에 상응하는 통보수당 지급 조건하에) 사전에 서면 통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