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능력신고서 자 기 능 력 신 고 서 ○○OO년 O월 O일 작성 소 속 : 성 명 : 전 문 능 력 에 대 해 ○. 경험 ○○○○;지식 ○○○○;기술 ○○○○;기능 ○○○○;매니지먼트기술(업무진행방법, 사람의 활용방법 등) ○○○○; 특기 등 전문능력의 폭은 넓은가, 당신이 지금까지 축적한 전문능력에 대해 설명하라. ○. 앞으로 당신은 어떠한 전문능력을 터득하고 싶은가. 또한 그것을 어떤 방법으로 터득하려 하는가, 그 계획도 설명하라. 행 동 · 사 고 태 도 에 대 해 ○. 당신의 행동·사고방식·태도의 특징을 생각해 보고 표시 ...하라. 강함 다소 중간 다소 약함 강함 다소 중간 다소 약함 ○○○○; 사실을 널리 다각적으로 모을 수가 있다. ○○○○; 한 가지 경향에만 사로잡히지 않고 자유롭게 생각을 바꿀 수가 있다. ○○○○; 사물의 표현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 배후의 의미를 파악할 수가 있다. ○○○○; 관심이 넓으며 문제에 대해 민감하다. ○○○○; 사실 ○○○○;의미를 분석하고 조립하며 논리적사고방식(인과관계)을 발견할 수 있다. ○○○○; 차례로 많은 아이디어를 탄생시킨다. ○○○○; 사물의 위치 부여를 종합적으로 판단하며 정확하게 전망할 수가 있다. ○○○○; 이제 곧 정리할 수 없는 것은 그대로 둔 채 앞으로 나아갈 수가 있다. ○○○○; 주체성을 가지고 자신이 이니시어티브 를 쥐며 일을 추진한다. ○○○○; 부하를 엄격하게 지도할 수 있는 의연한 태도를 지니고 있다.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신장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계획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신장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계획 (가) 일일 시정표의 탄력적인 운영 ○) 구 분 시 간 시 보 여 부 비고 등교 및 주번 활동 ○○:○○ ~ ○○:○○ 아침 활동 학급 활동 ○○:○○ ~ ○○:○○ 한자, 신문학습, 창의성 교육, 학급 조회 전체 활동 ○○:○○ ~ ○○:○○ 애국 조회, 영어 방송, 명상 ○ 교시 ○○:○○ ~ ○○:○○ ○교시 시작 시간 시보 블럭타임 운영 ○ 교시 ○○:○○ ~ ○○:○○ ○ 교시 ○○:○○ ~ ○○:○○ ○ 교시 ○○:○○ ...~ ○○:○○ ○교시 종료 및 점심 시간 시작 시보 점심 시간 ○○:○○ ~ ○○:○○ 점심 시간 종료 시보 입실 및 특별실 이동 ○○:○○ ~ ○○:○○ ○ 교시 ○○:○○ ~ ○○:○○ ○교시 시작 시보 블럭타임운영 ○ 교시 ○○:○○ ~ ○○:○○ ○교시 종료 시보 ○) 구 분 시 간 시 보 여 부 비고 등교 및 주번 활동 ○○:○○ ~ ○○:○○ 아침 활동 전체 활동 ○○:○○ ~ ○○:○○ 반성 조회 ○ 교시 ○○:○○ ~ ○○:○○ ○교시 시작 시간 시보 블럭타임 운영 ○ 교시 ○○:○○ ~ ○○:○○ ○ 교시 ○○:○○ ~ ○○:○○ ○ 교시 ○○:○○ ~ ○○:○○ ○교시 종료 및 점심 시간 시작 시보 가) 단위 수업 시간은 ○○분으로 하나, 블록 타임으로 운영할 때는 교수 학습 활동 내용에 따라 ○○분, ○○분, ○○○분으로 다양하게 운영할 수 있게 한다. 나) 주간 수업 시간의 이수 합계는 ‘단위 수업 시간 수 × 배정 시간 수’가 되도록 운영한다. 다) 교환 수업 및 특별실 사용 수업은 시보가 나지 않더라도 시정표에 맞추어 실시한다. (나) 주간 학습활동 계획서 작성 운영 ○) 주간 학습 계획서는 학급별로 특색있게 작성하여 운영한다. ○) 학습란은 블럭 또는 차시별로 단원, 학습 내용, 쪽수, 학습 자료 등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