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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의서 합 의 서 본인은 금번 사표를 제출함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합의하였기에 이에 합의서를 제출합니다. ○. 회사 자금 사정이 여의치 못하여 본인에 대한 퇴직위로금이 근로기준법 제○조 에 정한 ○일 이내에 지급치 못하여도 동서 단서에 의한 합의사항으로 자금사정 이 호전될 때에 지급하여도 무방합니다. ○. 본인은 퇴직위로금 수령 후에는 회사에 대한 금전채권(퇴직급여)등 기타 일체의 권리주장을 포기하며 회사 명예에 관련되는 여하한 행위도 하지 않겠습니다. ○. 본인은 퇴직위로금 수령 이전에 대여 사택 및 회사 관계 부채는 반환할 것이며 불이행으로 인한 회사의 여하한 조치에도 이의 없습니다. 만든 날짜 소 속 : 부서명 성 명 : 사용자 이름 ○; ○; 귀 하
합의서
  • 서식명: 합의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인사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2449
  • 다운로드: 1756
  • 문서번호: E4-FO-64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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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물품확인인수증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물품확인인수증은 거래된 물품이 계약 내용에 맞게 인도되었음을 확인하는 서식으로, 물품의 수량과 상태를 검수하여 서명으로 인정합니다.
(Q) 물품확인인수증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물품의 명세, 수량, 상태, 거래일자, 거래 당사자의 서명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물품에 대한 검수 사항을 명확하게 기록해야 합니다.
(Q) 물품확인인수증은 누구에게 언제 제출해야 하나요?
물품확인인수증은 물품을 수령한 당사자가 작성하여, 공급자에게 제출하여 물품의 인수 상태를 공식적으로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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