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품 견적서(1)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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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견적서(○) 견적서 귀하 일 자 : 견적번호 : 아래와 같이 견적합니다. 납 품 일 자 지 불 조 건 납 품 장 소 유 효 기 간 금액 : \ (일금 원정, 부가세 별도) 품 목 규 격 단 위 수 량 단 가 금 액 비 고 합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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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납품 견적서(1)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 납품 견적서(1)는 제품이나 자재를 공급하기 전, 공급자가 단가 및 수량 등을 제안하기 위해 구매처에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 (Q) 납품 견적서 작성 시 어떤 항목을 포함해야 하나요?
- 품목명, 규격, 수량, 단가, 공급가액, 부가세, 총액, 납품기한, 유효기간, 담당자 정보 등을 빠짐없이 기재해야 합니다.
- (Q) 납품 견적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구매 요청을 받은 후 납품업체가 구매처의 구매부서 또는 담당자에게 제출하며, 계약 협상 전 단계에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