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대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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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대장 도 서 대 장 ① 년 월 일 ② 도 서 번 호 ③ 도 서 명 ④ 저 자 ⑤ 발행 년월일 ⑥ 면 수 ⑦ 출 판 사 ⑧ 가 격 ⑨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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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도서 대장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 회사 또는 기관 내에서 비치된 책의 보유 현황, 대출 이력, 반납 상태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대장입니다.
- (Q) 도서 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도서명, 저자, 출판사, 등록번호, 대출자명, 대출일, 반납일, 비고란 등이 포함됩니다.
- (Q) 언제, 누가 작성하나요?
- 신규 도서 비치 시 총무팀 또는 자산관리 담당자가 작성하며, 대출 및 반납 시마다 갱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