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예문-웹마스터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는 실용적인 생활 서식입니다.

자기소개서 예문-웹마스터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자기소개서 예문 웹 마스터 자기소개서 예문 웹 마스터 안녕하십니까! 저는 ○년 OO전문대 컴퓨과를 졸업한 OOO이라고 합니다. 먼저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발휘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 다. 그럼 저의 자라온 환경과 간단한 저에 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성장기 및 학창시절,교내외 특별활동] 전 ○OO년 OOOO라는 곳에서 ○남중 차남으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은 자식들에게 항상 근면함과 성실함 그리고 정직함으로 세상을 살아나가라고 교육하셨습니다. 그래서 전 지금도 부모님의 가르침에 조금도 흔들림 없이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시절은 친구들과 어울려 놀기를 좋아하는 명랑한 학생이었고 한편으로는 주어진일은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을 하였습니다. 고등학교는 OOO소재의 OOO고등학교 기계설계(CAD)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교시절 저의 꼼꼼한 성격 탓으로 서기를 ○년간 하였고, 좀더 활동적인 뭔가를 하고 싶어 노래 동아리를
자기소개서 예문-웹마스터
  • 서식명: 자기소개서 예문-웹마스터
  • 카테고리: 생활서식 > 자기소개서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42
  • 다운로드: 220
  • 문서번호: ABB-B5-86005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자기소개서 예문-웹 마스터

자기소개서 예문-웹 마스터


안녕하십니까!

저는 2003년 OO전문대 컴퓨과를 졸업한 OOO이라고 합니다.

먼저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발휘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

다.

그럼 저의 자라온 환경과 간단한 저에 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성장기 및 학창시절,교내외 특별활동]

전 19OO년 OOOO라는 곳에서 3남중 차남으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은 자식들에게 항상 근면함과 성실함 그리고 정직함으로 세상을 살아나가라고 교육하셨습니다. 그래서 전 지금도 부모님의 가르침에 조금도 흔들림 없이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시절은 친구들과 어울려 놀기를 좋아하는 명랑한 학생이었고 한편으로는 주어진일은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을 하였습니다. 고등학교는 OOO소재의 OOO고등학교 기계설계(CAD)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교시절 저의 꼼꼼한 성격 탓으로 서기를 2년간 하였고, 좀더 활동적인 뭔가를 하고 싶어 노래 동아리를 3년 동안 하였습니다. 노래동아리에서 부회장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대하는 방법을 배웠고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19OO년 군 입대하여 내부반장을 하면서 여러 사람을 지휘하는 능력을 배웠고, 2000년 제대 후 평소 좋아했던 컴퓨터를 계속하고 싶어 OO전문대 컴퓨터과를 입학하였습니다. 저의 대학교시절이 제 인생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대학교생활은 지식을 습득한 것 뿐 만아니라 제가 이제까지 살아온 저의 짧은 인생에 전환점을 부여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대학교 시절 풍물패와 반대표를 하였습니다.


[성격(장. 단점)]

*장점: 항상 웃을려고 노력하는 합니다.

분위기에 맞게 행동하는 편이며 남들과 잘 타협하는 성격입니다. 물론, 무조건적인 손해를 보면서 타협하는 게 아니라 서로의 이해관계에 맞추어 타협을 한다는 것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이며, 책임감, 풍부한 유대관계는 저에 대한 평가입니다.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소임을 끝까지 완수하는 것이 제 삶의 신조이므로 항상 그렇게 하려고 합니다.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이해하며 경험을 쌓는다면 이 세상에 해서 안될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원만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유지하려고 하며 서로를 존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같은 팀원이나 상사와 항상 서로를 이해 시켜 일을 진행하려하며 독단적이고 위험한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단점: 처음 사람과 대면할 때 그 사람과 좀더 친해지려고 가끔 가벼운 농담을 주고 받는데, 가끔 사람이 너무 가벼워 보일 것 같은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인생관]

어떻게 보면 좀 무서운 얘기인지 모르겠지만 '못 나면 밟힌다!'입니다.

자기 다짐적 표현이죠. 그 만큼 노력하자는 뜻입니다.


[나의 끈기]

이제까지 안해 본 일이 없을 정도로 수많은 아르바이트를 하였고 제대 후 3년 여동안 같은 곳에서 아르바이트(서비스업종)를 하였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무슨 일이든 끝까지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성실성은 함량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입사각오]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일에 대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이고, 서두에도 말씀드렸듯이 사람과의 유대관계 돈독히 할것입니다. 전 사람이 가장 큰 재산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 귀사에 드릴 건 없지만 앞으로 지켜봐 주십시오. 귀사가 저를 선택한 만큼 돌려드리겠습니다.


HWP 다운로드 WORD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