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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관찰기록 유아관찰기록 부모 상담및 전화 통화 투약 아동명 교사 협의 결석아동 사유 안전 사고 및 특이 사항 비 고 일일 평가 평가 척도 매우 우수한 수준 우수한 수준 부적절한 수준 ▶ 내일 활동 준비 사항 아동명 : 관찰일자 : ○ 년 월 일 활 동 사회, 인지, 언어, 정서, 신체 내 용 상 ○ 중 △ 하 ⅹ 순서 교사 영유아 상호작용 평가척도 확인 ○ 영유아의 바람직한 식습관과 자율성을 격려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눈다. ○ 낮잠시간을 마련하여 잠들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영유아의 개별적인 낮잠습관을 수용한다. ○ 화장실 사용에서 개별적 상호작용을 통해 영유아가 긍정적 경험을 갖게 한다. ○ 개별 영 유아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눈을 맞추면서 이야기하고 즐거운 표정으로 말한다. ○ 영유아의 요구와 질문에 대해 언어 또는 신체적으로 적절하게 반응한다. ○ 영유아의 성별, 발달적 지체 여부, 사회경제적 배경, 종교 등에 관계없이 영유아를 평등하게 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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