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계획서 요약 ○. 기업 및 산업 (○) 회사개요 (○) 사업개념 (○) 사업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 ○. 사업 및 서비스 개요 (○) 서비스 개요 (○) 서비스 특성 및 용도 (○) 서비스 개발 계획 및 기술 인력 (○) 경쟁 업체와의 차별성 ○. 시장 환경 분석 (○) 목표 시장 (○)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 경쟁업체 및 경쟁 우위 전략 (○)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 (○) 예상 매출액 규모 ○. 마케팅 계획 (○) 주요 마케팅 전략 (○) 가격 전략 (○) 판매 전략 (○) 광고 전략 ○. 생산계획 (○) 기업 ○) 대상기업 ○) 기업의 등록 ○) 후원기업관리 (○) 동아리 ○) 대상 동아리 ○) 후원대상과 홍보 과정 ○) 동아리 고객관리 ○.재무계획 (○) 사업개시연도 (○)사업개시 ○차연도 (○)사업개시 ○차연도 (○) 챠트 ○.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 위험 요소 및 대책 ○.사업 추진 일정 [참고 자료] ○. 동아리설문 조사지 ○. 사이트 구축 화 ...면 인쇄물 수백개의 대학의 수만 개의 대학 동아리들은 무슨 행사가 있을 때마다 그 소중한 시간들을 후원금을 마련하느라 학교 앞 주변을 서성인다. 많은 기업들은 거액의 광고료를 들여 광고를 제작하는 데 여념이 없다. 아이디어의 내용 우리 Club Sponsor에서는 이러한 동아리들과 기업들의 욕구 후원금 마련 기업광고효과의 극대화 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들을 중계시키는는 사이트를 구상했다. 동아리들은 기업들로부터 후원을 받고 그 대가로 동아리의 활동 중 기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진행방향 동아리는 특정 모임의 성격을 갖는 모임이므로 기업과 동아리를 연결시킬 때 Target Marketing
서 식 명 : 온라인후원비즈니스 사업계획서
카테고리 :패키지.모음서식
>
사업계획서
>
일반
서식포멧 :
서식조회 : 326
다운로드 : 674
문서번호 : ED-FO-69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