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안정법 서식(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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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호서식] [별지 제○호서식] (앞 쪽)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서 ※ 뒤쪽의 신청안내를 읽고 기재합니다. 신 고 인 ① 사업소의 명칭 ② 전화번호 ③ 소 재 지 ④ 대표자의 성명 ⑤ 주민등록번호 ⑥ 대표자의 주소 ※⑦임원의 성명 ⑧ 정보제공수단 ⑨ 정보제공매체의 명칭 ⑩ 제공지역 ⑪ 제공대상 ⑫ 정보제공대가 유 ○; 무 ※ 지사현황 ⑬ 대 표 자 ⑭ 소 재 지 ⑮ 지사의 업무 ※ 임원의 성명은 법인의 경우에만 기재하고, 지사현황은 지사를 설치하는 경우에만 기재합니다. 직업안정법시행령 제○조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직업정보제공사업을 신고합니다. 년 월 일 신고인(대표자) (서명 또는 인) <구비서류> ○. 수입 및 지출계획 등 수지예산이 포함된 사업계획서 ○부 ○. 법인의 경우에는 정관과 그 설립을 증명하는 서류 ○부 ○. 정기간행물의등록등에관한법률 기타 법률에 의하여 등록 또는 인 ○;허가 등을 요하는 사업인 경우에는 그 등록 또는 인 ○;허가 등을 증명하
직업안정법 서식(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서)
  • 서식명: 직업안정법 서식(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서)
  •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 노동부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39
  • 다운로드: 238
  • 문서번호: B5B-9A-79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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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직업 정보 제공 사업 신고 (변경) 신고서] 직업 정보 제공 사업 신고 (변경) 신고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기존에 직업정보제공사업을 등록한 사업자가 사업 내용에 변경이 생겼을 때 고용노동부에 이를 신고하기 위해 사용하는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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